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암관련 스크랩 정보

Tumor-Agnostic, joe's protocal 왜 모든 암에 효과적일까? (Joe Tippense 인터뷰)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9. 11. 22. 09:45




Tumor-Agnostic, joe's protocal 왜 모든 암에 효과적일까?

(Joe Tippense 인터뷰)  






오클라호마의 수의사가 저의 생명을 구해준 것입니다.그리고 은혜에 보답해야겠다고 생각했고 블로그를 시작했죠. 지금은 삶의 전부가 되었고 운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법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였습니다. 펜벤다졸은 3가지 항암기전으로 암세포를 공격합니다. 그런데 이와 관련하여 가장 역겨웠던 것이 의사들은 사실을 30 아니 40 동안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몇몇 과학자들은 펜벤다졸이 어떻게 암세포를 억제하는가에 대하여 종합적인 연구결과들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거기에는 암세포를 죽이는 3가지 항암기전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세포내 건물 기둥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마이크로튜블을 억제하는 것인데 마이크로튜블은 세포의 분열,증식,복제에 관여하는 기관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펜벤다졸과 같은 구충제들이 마이크로튜블을 억제하죠.이것이 첫번째 기능이구요.


두번째는 인상적인데요 암세포는 당대사 없이는 생존할 없습니다. 그런데 펜벤다졸은 세포내의 당대사 작용을 방해합니다.


세번째는 가장 인상적인데요. 건강한 사람들은 암세포 사멸 유전자인 p53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런데 어떤 이유에선인지 p53 유전자가 변형되면 암세포를 사멸하는 기능을 멈추게 됩니다.혹은 p53 유전자 레벨이 기준치 이하로 떨어져도 암과 싸우는 기능이 엄추게 됩니다.그런데 펜벤다졸이 인체 건강한 p53유전자를 

재생산해 낸다는 것입니다.


펜벤다졸의 3가지 기전은 여러 면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왜냐하면 3가지 기전은 모든 종류의 암에 작용하기 때문입니다.백혈병 같은 혈액골수암,림프종,골수종 혹은 여러가지 고형암 저와 같은 폐암,뇌종양,대장암,흑생종 같은 말이죠.


모든 암세포는 생존과 자가 복제를 위해 필요한 마이크로튜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세포는 생존을 위해 당대사를 있어야 합니다.그리고 건강한 사람의 p53 유전자는 암세포를 죽입니다.그런데 펜벤다졸은 세포 수준에서 3가지 기능을 동시에 발휘합니다.


약은 동물용 구충제로 나온 것이지만 우연하게도 암세포에도 작용을 합니다.저에게는  비공식적으로 실험에 참여하고 있는 수천명의 환자들이 있는데요, 수천명이요. 5% 사람들이 유일한 부작용으로 약한 설사와 복통을 보고하기는 합니다.하지만 정도 통계라면 이는 수학적으로 증상은 펜벤다졸이 아니라 다른 이유에서라고 생각합니다.


자료출처: https://cafe.naver.com/greeny0a9e/2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