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암관련 스크랩 정보

암환자에서 고용량 비타민c 요법에서 효과가 다른 이유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2. 11. 25. 13:52

암환자에서 고용량 비타민c 요법에서 효과가 다른 이유

문헌을 검토 한 후 다음과 같은 측면이 분명합니다.

비타민 C가 암세포를 죽일 수 있다고 믿는 충분한 과학적 증거가 있습니다.

화학 감수성 테스트는 실제로 테스트 된 암 환자의 약 70 %에서 비타민 C의 효과를 나타냅니다

(다음 게시물 https://www.cancertreatmentsresearch.com/?p=1321에 포함 된 그림 참조 ).

인체에서 비타민 C의 항암 가능성을 나타내는 여러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래 섹션 "인간 사례 보고서"참조).

그러나 축소하여 특정 보고서 만 보는 것이 아니라 고용량의 비타민 C를 투여 한 많은 환자에서 항암 효과가 덜 눈에 띄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참고 ). 예, 일부 환자는 비타민 C의 혜택을 받고 일부 환자는 치료를 받았지만 많은 환자는 다른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그래서 내 질문은 : 왜 이 ​​상반되는 증거인가? 이론 및 실험실 실험에서 고용량 비타민 C가 대부분의 종양 유형에 효과적인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생활에서는 소수에 대해서만 훌륭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암 유형 및 예를 들어 화학 과민성 분석을 기반으로 모든 비타민 C에 반응해야하는 일부 비타민 C 치료가 성공적이고 다른 환자에서는 그렇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물론 우리는 인생과 선택권이없는 환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관련성이 높은 소수에게 효과적이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 질문은 고용량 비타민 C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우리가 여전히 이해하고해야 할 일이 무엇입니까?

위의 질문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비타민 C 공급원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빠르게 분해 될 수 있으며 (노란색 용액이 됨) 투여 직전에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저는 2014 년에 권위있는 저널 Nature : Extracellular iron이 비타민 C의 항암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 시험관 내 연구 http://www.nature.com/articles/srep05955에 게재 된 이 과학 보고서에서 주요 답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

본질적으로 이 기사는 비타민 C가 표적, 즉 종양에 도달하기 전에 혈액 속의 철과 반응하기 때문에 비타민 C의 항암 / 세포 독성 효과가 혈액에 존재하는 철에 의해 완전히 사라진다고 주장합니다. 대부분의 환자. 결과적으로 저자들은 비타민 C 요법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환자가 비타민 C 요법 전에 철 킬 레이터로 치료를 받아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저자는 Disulfiram (만성 알코올 중독 치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안전하고 FDA 승인 된 약물)과 같은 철 킬 레이터 사용을 제안했지만, Scutellaria Barbata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Baicalein과 같은 다른 물질 (항암도 있다고 알려진 특히 유방암에 미치는 영향)은 철 킬 레이터 ( Ref.). 전체 식물 Scutellaria는 온라인 에서 보충 자료로 제공됩니다.

같은 맥락에서, 비타민 C 요법 전 / 중에 철분에 도달하는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Vit C IV 이전에 EDTA IV를 사용하여 철분을 킬레이트하는 것도 또 다른 좋은 생각 일 수 있습니다 ( 참조 .1, 참조 .2).

Glucose-6-phosphate dehydrogenase (G6PD) 결핍이 있는 환자가 비타민 C 유발 빈혈 ( Ref .)의 대상이 되었다는 사실은 고용량 비타민 C가 암 환자의 혈액 세포에 미치는 산화 촉진 효과를 입증합니다. 고용량 비타민 C 이전에 철 킬레이트화가 필요하다는 위 논문의 제안입니다. 이것은 환자의 혈액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비타민 C가 종양에 도달 할 가능성을 높이고 항암 치료제로 효과적입니다. .

비타민 C의 효과를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철 킬레이트화 옆에 있음).

비타민 C 투여 전에 AA에서 DHA 로의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혈중 산소를 증가 시키십시오 (예 : 오존 요법 등).

DHA가 암세포에 들어가는 더 많은 GLUT1 수용체를 잠재적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비타민 C 투여 전에 설탕을 피하십시오

Vit C 투여 전에 잠재적 인 GLUT1 억제제를 피하십시오.

이러한 GLUT1 억제제 중 하나는 카페인 ( 참고 문헌 )입니다. 다른 것들은 여기 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

Vit C 투여에 대한 항산화 요법을 피하십시오

3BP, DCA 등과 같은 산화 촉진 요법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