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2022/09/29 6

천연식이유황(MSM, MethylSulfonyl Methane)에 대하여

천연식이유황(MSM, MethylSulfonyl Methane)에 대하여 암 환우에게 권하는 여러 영양보조제 들이 있습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를 기본으로 비타민D3, NAC, 코큐텐, 알파리포산, 셀레늄 그리고 MSM 등 입니다. 이 글에서 MSM에 대하여 설명해 볼까 합니다. MSM은 무엇인가? 먼저 유황은 무엇인가? 유황(sulfur)은 우주에서 열 번째로 많은 원소인데, 인체를 구성하는 필수 미네랄로 인체의 모든 세포에 포함되어 있는 중요한 성분이다. 인체에서 여덟 번째로 풍부한 미네랄로서 칼륨과 비슷하고 나트륨보다 많이 분포하고 있다. 자연에는 황화합물이 많이 존재하는데, 이황산가스(sulfur dioxide), 황 함유 아미노산(타우린, 엘-메치오닌, 엘-시스테인, NAC, 글루타치온), 황이 ..

통합의학 2022.09.29

트랜스퍼 팩터 와 면역 (Transfer Factors & Immunity)

트랜스퍼 팩터 와 면역 (Transfer Factors & Immunity) By Greg B. Wilson, Ph.D. and James B. Daily, Jr., Ph.D. 몸의 건강은 면역시스템에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전염병과 퇴행성병들은 일단 면역시스템의 약화가 시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루 하루 백신과 항생제에 익숙해지고 있는 병균들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기 위해 병균들 대항할 새로운 무기가 필요합니다. Trasfer Factor는 이런 종류의 신무기로써 50년의 실험들 통해 거의 부작용 없이 효능을 발휘하는 물질이라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만약 면역시스템이 정상적일 경우, Trasfer Factor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진균(fungus), 또는 기생균과 같은 전염적인 ..

생강, 유방암 환자 오심 구토 개선 효능 입증

생강, 유방암 환자 오심 구토 개선 효능 입증 SCI급 국제저명 학술지인 IJMS에 게재 김은식 기자 승인 2022.09.27 12:17 | 최종 수정 2022.09.27 12:18 대전대학교 한방병원 동서암센터 유화승 교수 대전대학교 한방병원 동서암센터 유화승 교수 연구팀(김수담, 곽은빈)은 미국 메모리얼 슬로언케터링 암센터(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Center)와의 공동연구로, 유방암 환자의 화학요법으로 인한 오심구토를 개선하는 생강(Ginger)의 효능을 입증한 연구논문이 SCI급 국제저명 학술지인 IJMS (International Journal of Molecular Sciences) (IF:6.208)에 게재되었다고 26일 밝혔다. 제 1저자로 참여한 김수담, ..

통합의학 2022.09.2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원적외선 기술과 자수정 효과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원적외선 기술과 자수정 효과 전자기 스펙트럼에는 다양한 파장이 있습니다. 감마선, X선, 자외선은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짧습니다. 마이크로파와 전파는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더 깁니다. 이러한 파장은 장기간 노출 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적외선은 인체에 해롭지 않은 파장을 생성하는 완벽한 "안전지대" 내에 있습니다. 원적외선 에너지는 전자기 스펙트럼의 일부이며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열 신호로 적외선 에너지를 볼 수 있습니다.보이는 세계에서 우리는 반사된 빛으로 사물을 봅니다. 적외선 세계에서 우리는 물체를 온도로 봅니다. 위의 둥근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뜨거운 물체는 따뜻한 색조로 표시되고 차가운 물체는 차가운 색조(벽/바닥)로 표시됩니다 방사율은 적외선 에너지를 방출하..

암환자에서 비타민 C 정맥주사의 효과 및 안전성

암환자에서 비타민 C 정맥주사의 효과 및 안전성 모든 사람에게 언제나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은 아직 없습니다.다만, 고통받는 환자를 도우려는 임상에서의 노력은 있습니다. 비타민 C의 효능에 대한 논란과, 경제적 정치적 해석은 미국 리오단 클리닉에서 IVC를 시작한 이래 이미 30년 이상되었습니다.​ 다음은 비타민 C 유용성에 대한 최근의 뉴스와 논문입니다.​ ●NECA 한국 보건 의료 연구원의 의료기술재평가보고서 암환자에서 비타민 C 정맥주사의 효과 및 안전성 https://www.neca.re.kr/lay1/program/S1T11C216/tech_report/view.do?seq=153 ​자극적이고 선동적인 뉴스의 내용과 달리 보고서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한 시술이니까 아직 근거는 미약할..

통합의학 2022.09.2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기술력과 인증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기술력과 인증서 공인 기관으로 부터 인증을 받거나 허가 승인을 받는다는 것은 제품의 신뢰도를 가름하는 중요한 기준 자료가 되며 고객이 제품을 선택할 때도 참고 사항이 됩니다 즉. 어떠한 제품이라도 이러한 공인된 기관의 근거 자료를 제시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자료도 없이 자신들의 제품들이 최고라고 홍보하는 것은 설득력이 전혀 없습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1997년 부터 지금까지 모든 것에 관련된 사항을 객관적으로 평가를 받았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은 계속 될 것 입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기술력과 공신력을 평가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고가 제품 입니다 하지만 가성비와 만족도 측면에서는 매우 저렴한 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