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함께하는 동물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3. 4. 09:36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통한 반려 동물들의 임상 실험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처음 접한 반려 동물들이다

전원을 켜고 어느 정도 예열이 되자

세 마리의 반려 동물들은 의기투합을 하였는지

모두가 아무 말 없이 그대로 수면 상태로 접어 들었다

 

이러한 현상은 일반 온열과 달리 원적외선이라는 파장과

다량의 OOO으로 인하여

심리적 안정감과 평온함을 느끼기 때문이다

물론 어떠한 온열이라도 보온 효과가 있기 때문에 유익하다

하지만 원적외선이라는 것은 일반 온열과 다른 빛의 개념이다

태양에 노출이 되면 따사로운 느낌을 받듯이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같은 반응을 얻을 수 있는 것 이다

 

결론적으로 동물에게 이롭다는 것은 사람에게도 좋다는 것 이다

만약에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한다면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이용하여 보실 것을 권유 합니다

 

혹여 반려동물이 소변을 보더라도

특수한 방수 패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젖은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된다 

 

 

 
 
 
 

동물도 체온을 높여야 한다

평소에 늘 수족 냉증으로 힘들어 하던 고객이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주문하였다. 제품을 설치하고 70도에 온도를 설정하고 예열이 되는 동안 사용법을 설명하던 중 강아지와 고양이가 매트 위에 앉았다.제 각각 자유로운 포즈로 조용히 앉아 있더니 불과 10분 정도 지나자 움직이지 않더니 20분 정도가 되자 세 마리 모두가 동시에 수면 상태로 접어 들었다

한마디로 어느 순간에 기절한 상태가 되었다. 한마리는 움크리고 또 한마리는 새 둥지 처럼 포즈를 취하고 제일 큰 덩치의 강아지는 아예 두 다리를 들고 세상 편안한 자세를 취했다.아마도 처음 느껴보는 원적외선과 음OO 효과에 무장 해제가 되었다.요녀석들은 처음 만났는데 낮선 사람이리고 엄청나게 짖었다. 한 녀석이 짖으니 같이 있던 강아지도 덩달아 이중창으로 짖어대어 정신이 없었다

그러던 요 녀석들이 어느 순간 순진한 양 처럼 조용하더니 떡 실신을 하고 말았다. 제품을 주문한 고객과 한참 동안 대화를 하여도 전혀 반응도 하지 않고 깊은 꿈의 세계로 빠져들어 견주도 신기하다고 연일 사진을 찍었다. 사람도 동물도 체온이 상승되고 따뜻해지니 긴장이 풀어 지는 듯 하다.

 

현재 강아지 한마리는 귀가 아파 힘든 상태인데 아무쪽록 빨리 건강을 회복하였으면 한다. 아마도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으리라 생각 한다.그리고 리치웨이 바이오매트가 기존 제품과 다른점은 70도의 고온 상태에서도 편안하고 화상을 입지 않는다는 것 이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

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바이오매트는 제품 출고 시

순면패드 1장과 방수 패드 1장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사진과 같이 순면패드를 먼저 덮고

그 위에 방수패드를 장착하여야 한다

그러나, 개인의 성향에 따라 방수패드를 먼저 씌우고

그 위에 순면패드를 장착하여도 문제는 없다

방수패드는 전신 온열요법 시 다량의 땀이

제품에 스며 들지 않도록 역할을 하고

원적외선 온열 효과를 더욱 더 높여주는 시너지 효과가 있기에

반드시 사용하여야 한다

참고로 동물의 경우 실수로 소변을 보더라도

물 수건으로 닦아버리면 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참고로 방수패드가 많이 오염되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손 빨래를 하고 자연 건조를 시켜야 한다

만약에 실수로 세탁과 건조기를 사용 할 경우

방수 패드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