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앤엘이 수원시 장안구 조원주공2단지 경로당에 원적외선 온열치료기를 기증하고 있다.
2024.6.19 /(주)알앤엘 제공
온열치료기 전문회사 (주)알앤엘은 수원시 장안구 소재 3개 경로당에 원적외선 온열 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각 2세트씩 총 6세트를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기증한 온열치료기는 원적외선의 통증 치료 효과를 통해 각종 통증을 완화해 주는 의료기기로, 경로당 고령자들의 고질병인 퇴행성 관절염에 의한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알앤엘은 기대하고 있다.
정승주 대표이사는 “이번 3개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을 회복하는데 기여하고 더 많은 경로당에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수원 아너스빌 아파트 경로당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 및 신체기능 회복이 이뤄지면, 노인 전문 코치를 초빙해 피트니스 강좌까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열치료기로 유명한 미국 기업 리치웨이에 원적외선 온열치료기를 납품하고 있는 알앤엘은 30년 이상 원적외선 온열 치료기를 개발해 왔으며, 전세계 27개국에 바이오매트를 수출하고 있다.
안양/박상일기자 metro@kyeongin.com
NOTE: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제조 공장이며 한국 법인 본사 (주)알앤엘의 지원으로 지역 노인정에 어르신의 건강 관리를 위하여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6세트 기증을 하였습니다, 어르신의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