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암 환자 투병기

긍정의 힘으로 유방암 말기를 극복한 환자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8. 7. 22. 12:02




긍정의 힘으로 유방암 말기를 극복한 환자


24세의 나이에 유방암 말기 진단을 받았다

항암제 내성으로 여명이 3개월 정도 남았다는 의사의 말에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의 힘으로 말기암을 극복하여 현재 건강하게 살고 있다



PET CT검사 결과 온 몸으로 암이 전이가 되었다

말기암 진단을 받았다


암과 투병을 하다보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이러한 생각을 하게된다

절망감 자괴감 허탈감이 엄습하였지만

그래도 살아야되겠다는 희망을 가지고 극심한 통증을 견디면서 말기암을 극복하였다



전이로 인하여 팔뚝에 암이 삐져나온 상태에서 힘이 들었지만

언제가는 나으리라는 희망을 버리지 않았다



암환자가 되어보면 공감할 수 있는 것은

아프지 않은 삶이 이렇게 행복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다


말기암 투병 과정에서 마술사의 방문과 초대장을 받고나서 너무나 기쁜 나머지

휴대폰을 던지고 기뼈했었다

암 투병 과정이 고통스럽고 힘이 들지만 좋은 것만 생각하고

기쁜 일만 생각하고 언제나 웃으면서 긍정적으로 생활을 하였다


항암제 내성이 생겼다는 의사의 말에

약에게도 버려지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 우울하고 절망적인 기분이 들었다

과연 암성 통증과 힘겨운 치료 과정으로 오래 사는게 의미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았다


극심한 암성 통증을 견디면서 아프지 않은 곳이 생겨 감사합니다라는 긍정의 힘으로

그녀는 말기암을 이겨내었다



유방암 발병의 주요 원인으로는 에스트로겐의 과다 분비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물론 일부 유방암 환자에서 에스트로겐과 관계가 없는 경우도 있다


유방암 환자는 치료 과정이나 병원 치료가 끝난 후에도 재발 방지를 위하여 몇가지를 각별하게 주의하여야 한다

항상 긍정의 힘으로 즐겁게 살아야하면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불면증,우울증으로 부터 벗어나야 한다

복부 비만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심한 충격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메디칼엔지니어 ㅣ김동우

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http://blog.daum.net/inbio880



[암중모색/현대의학 자연의학] 네이버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band.us/@can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