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의 세계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0. 8. 13. 11:49

유사 제품에 주의하시고 반드시 온도 조절기를 확인하세요!!!

 

 

070-8846-7582 /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전 세계적으로 공급이 되어 병원 및 개인용 의료기로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의 경우에는 의료 보험이 적용이 되고 있어 병마와 싸우는 수 많은 환자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물론 한국의 병원에서도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의 세계

 

더라이프 메디칼ㅣ 김동우 010-7216-6789 

 

1.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원산지는 한국 입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제품을 구입하시는 분들이 간혹 질문을 하시는 내용 중에서 바이오매트가 미국산인지 한국산이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이 아닌 곳에서 바이오매트가 미국산이라고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바이오매트는 분명히 한국에서 제조하여 전 세계에 수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명성을 이용하여 짝퉁 제품이 범람하고 있으니까 구입시 반드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1997년에 개발되었음을 참고 바랍니다. 

 

2.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우리 회사만 독점 판매하는 곳이라고 과장하는 판매처에 관하여

 

바이오매트의 본사는 미국에 소재하고 있으며 일본,유럽, 한국 현지 판매 법인이 설립되어 판매를 하고 있으며 한국의 현지법인은 (주)더라이프이며 전국의 공식 판매점의 마케팅 지원만 하며 직판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이오매트의 판매는 전국 지역별로 공식 판매점(총판)과 대리점이 있습니다. 가까운 지역의 총판이나 대리점을 이용하여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특정 판매처만 독점 판매를 하고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간혹 우리 회사에서만 구입하여여만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하거나, 우리 회사만이 총판이라고 언급하는 곳은 사실과 다르므로 고객께서는 그러한 곳은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바이오매트 공식 판매점에서는 그러한 표현을 하지 않습니다.

 

3.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구입하는 방법

 

바이오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느 곳을 이용하여도 무방하며 공식 판매처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그리고 온라인의 경우 공인 인증서를 다운받아 결재를 하면 택배로 배송이 됩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 경우에는 고객님의 주소와 방문 시간을 알려주면 전문 상담원이 직접 방문을 하여 제품을 설치하고 이상유무를 체크하여 드리고 제품 사용법과 관련된 정보를 약 1시간 내외 정도 설명을 하여 드립니다(판매점에 따라 소요되는 시간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에 문제가 없다고 확인되시면 현금 혹은 신용카드로 결재하시면 됩니다.(무선 카드 결재기를 휴대하여 방문함) 참고로 오프라인이나 전화 주문의 경우는 가장 안전하며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취득할 수 있으므로 전화 주문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4.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공산품이 아닌 의료기로 허가난 제품 입니다

 

온열을 발생하는 제품은 시중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그러나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청으로 부터 근육통의 완화 및 혈액순환 개선의 용도로 허가 받은 의료기입니다. 허가 용도 목적으로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제품을 함부로 분해하거나 수리하지 마시고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본사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바이오매트는 저온 중온 고온에 따라 다양한 적용법이 있으므로 잘 활용하시면 건강관리와 질병 관리에 보조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전문 상담원의 설명을 잘 숙지하고 사용하시기 바라며 사용중에도 수시로 궁금증이 있으면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특히 고온요법을 할 경우 환자의 증례에 따른 명현 반응이 일어날 수도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전자파가 전혀 발생되지 않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온열 제품은 시중에 많이 보급되어 있습니다만 전자파가 많이 발생되는 제품이 많으므로 전자파가 발생되지지 유무를 확인하거나 인체 허용치 이내 발생되는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오매트의 온도조절기는 미국의 텍사스 인스투루먼트사에서 개발하였으며 전자파가 전혀 발생되지 않는 안전한 제품임으로 남여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특히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매트류는 전자파가 발생되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그러나 많은 분들이 그러한 것을 어떻게 믿을 수 있느냐고 반문을 하기 때문에 제품 구입 시 전자파 측정을 요구하시면 무료로 전자파 측정을 해 드립니다. 실제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전기 제품과 바이오매트를 비교하여 측정하여 드리기 때문에 전기 전자에 문외한인 분들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6.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최저 35도 최고 70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바이오매트는 고온 요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입니다.아침과 저녁으로 최고 온도인 70도에 설정을 하여 최소 30분 최고 60분까지 온열요법을 시도할 수 있으며 화상을 입지않는 것이 특징입니다.일반적인 온열제품은 통상적으로 50도 정도만 하여도 뜨거워서 견디기 힘들지만 바이오매트는 특별한 원적외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70도에서도 화상을 입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또한 일반 원적외선 파장과 달라 심부 14cm에서 최고 20cm까지 투열이 가능하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7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고온 전신 온열요법 후 높여진 체온은 최소4시간 최장 8시간까지 지속이 됩니다.

 

일반적인 온열요법의 경우 기본적으로 체온이 일시적으로 상승이 됩니다. 그러나 그 행위가 종료된 후 20분이 경과되면 원래 체온으로 뚝 떨어집니다. 한 마디로 지속성이 없다는 뜻 입니다.하지만 바이오매트를 이용하여 고온 요법을 한 후 높여진 체온은 최소 4시간 최장 8시간 까지 유지되기 때문에 인체에서 반응하는 생리적 효과는 다릅니다.

 

 

더라이프 메디칼: 365일 24시간 상담 및 제품 주문

 070-8846-7582 /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관한 의학적 효능이나 효과는 제품 주문시 별도로 설명하여 드리거나 관련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하여 드립니다. 1997년에 개발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그 동안 수 많은 의료기관과 연구 기관을 통하여 검증과 인증을 받았으며 과대 과장 광고를 하지 않으며 국내 의료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함께 건강관리는 물론 투병 중인 환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여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