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통합의학

우리 동네 얼짱 선생님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2. 12. 13. 15:57

 

[우리 동네 얼짱 선생님]  

 

한 동안

어디가, , 무엇때문에

아파야 하는지 이유도 모른 체 힘들었었다

 

좋다는 비타민에

상상이상의 금액을 썼고

안 먹으면 더 힘들것 같아

두려워 꾸역 꾸역 먹었었다

 

지난주

페친이신 #조한경선생님소개로

우리 사무실에서 엎어지면

바로 병원인 힐락의원 방문(지난주)

 

뵙기 전 자기소개서 써오라는

숙제를 안고 선생님 첫 만남

한시간 가량 상담중에

늘 차갑던 내 손이 따뜻해졌다

 

상담후

내가, 그동안 다녔던 선생님들께서

단 한번도 얘기 않았던 부분을 말씀하셨다

 

지금까지 아프면 아픈곳에

필요한 약만 받았었다

원인이 무엇인지도 모른체...

그러니 나을리는 없었고

 

선생님 왈

근본 치료를 해보자는 말씀에

믿음과 확신이 갔다

 

어제 두번째 치료 후

돌아가는 내 발걸음이

소도 잡을듯한 기운이였다

 

난생 처음...

그냥 소화 치료하고

링거였는데...

조금씩 개선되어가는 나를 느끼니

감사드리지 않을 수가 없었다

 

거기다 눈(황반변성)까지 좋지 않으니

책 한권 주시며 꼭 읽어라 하신다

(기적의 식단 안과샘이 씀)

 

선생님 만나는것만으로도

아픈것이 반은 나은듯,

올해 저의 산타는 #어해용선생님!

 

#조한경 선생님 감사해요

#이영훈안과 선생님도

#힐락의원

#저좋아졌죠

#비타민C​

 

좋은 인연이니다

감사드립니다

_()_

[출처] [우리 동네 얼짱 선생님]|작성자 항암 Vitamin

 

사진 출처:삐루빼로 유튜브

 

NOTE:
암 투병 과정에서 실력있는 의사를 만나는 것도 필요하다

 

동일한 음식 재료를 가지고 음식을 만들더라도 요리사에 따라 그 맛은 천차만별이다. 마찬가지로 치료도 의사에 따라 바라보는 시각도 다르고 처방도 다를수가 있다.

 

물론 명의로 소문난 의사도 있지만 비록 대중 매체를 통하여 명의로 알려지지 않아도 은둔의 고수가 있기에 경험 많은 의사를 만나 치료를 받는 것도 필요 하다. 간혹 어떠한 질병으로 전국의 대학병원을 다녀도 별 차도가 없던 환자가 은둔의 고수를 만나 증상이 호전되고 좋은 결과를 얻는 사례도 있다.

 

일반적으로 암 치료 과정에서 표준치료만으로 증상이 호전되고 별 문제없이 잘 치료와 관리가 된다면 문제가 없지만 그러하지 않은 케이스도 많기에 통합의학적 치료나 기능의학적 치료도 잘 병행하여 접목을 한다면 보다 나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표준치료의 한계점에 봉착 했을 수 대안이 될수도 있다.

 

그리고 나는 의사가 아니기 때문에 의학적 치료는 할 수 있는 능력은 없지만 경험 많은 의사의 정보를 전달 해줄 수는 있다, 하지만 모든 선택은 환자의 몫이기에 강요 할 수는 없다.  그러나 간혹 뛰어난 의술을 겸비한 의사 선생님도 나이가 들어 은퇴를 하거나 고령으로 인하여 수명을 다하는 경우도 있어 안타까운 마음이다,

 

오랫 동안 환자를 위하여 의술을 베풀었으면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의 언젠가는 죽음을 맞이하기에 아쉬운 마음이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