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궁시렁 궁시렁

아아가 뭐꼬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6. 30. 12:31

아아가 뭐꼬

커피숖에서 아아 하길래

나는 누구 집 아이를 말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커피를 보고서

저 것이 아아 이구나 인줄 알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

도대체 계절 감각이 없는 것 일까

아니면

내가 시대의 흐름을 느끼지 못하는 것 일까


뭣이 이리도 애렵노

옛날에 다방에 가면

기본이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주문하는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다

그리고 빨간 립스틱 짙게 바른 마담이

설탕 몇 스푼 할까요

프리마 몇 스픈 할까요가 전부이다

그런데

요즘의 커피숖에 가면

메뉴가 많아도 너무 많다

이름도 생소하고

당췌 저 많은 것들이 어떤 맛 일까 궁금하다

그래서 아이들과 같이 갈 경우에는

뒷짐 지고 가만히 있으면 된다

아이들이 알아서 주문을 한다

아빠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엄마는 뜨거운 아메리카노

큰 딸래미는 바닐라딜라이트

둘째는 카라멜마키야또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