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바이오어쿠스틱 매트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2. 24. 13:46

 

더 나은 수면, 더 나은 건강관리, 보다 더 나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바이오어쿠스틱 매트를...

 

바이오어쿠스틱 매트

혁신적인 휴식 기술인 BioAcoustic Mat(바이오어쿠스틱 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공기로 팽창되고 3개의 진동 음향 스피커로 설계된 BioAcoustic Mat는 휴식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진동음향 치유란?

 

진동음향 이완은 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피부, 근육 및 관절에 깊은 세포 자극을 제공합니다. 인체는 70퍼센트 이상이 물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탁월한 진동 전도체입니다. 진동은 몸을 통해 이동하여 깊은 세포 마사지를 전달하고 신체의 다양한 시스템에 일련의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합니다.

 

진동 음향 완화는 두 가지 원칙을 사용합니다.

 

1.음악이 만들어내는 진동을 전신에 전달하여 깊은 마사지 효과를 전달합니다.

2.두뇌 동조를 통해 심신을 평온한 상태로 전화시켜 줍니다

 

BioAcoustic mat(바이오어쿠스틱매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진동음향 전문가 Dr. Lee R. Bartel은 디지털 악기에서 부드러운 자연의 소리에 이르는 12가지 치유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과학적으로 개발된 이러한 트랙은 뇌 동조를 위해 델타, 알파, 베타 또는 감마 파장에서 생성됩니다.

 

뇌 동조는 하나의 리듬이 영향을 받고 다른 리듬과 동기화되어 두 리듬이 조화를 이룰 때 발생합니다. 우리는 뇌파의 특정 주파수와 관련 정신 및 감정 상태를 알고 있기 때문에 과학을 사용하여 동조를 통해 원하는 상태를 도출 할 수 있습니다.

 

BioAcoustic Mat(바이오어쿠스틱매트)는 특별히 설계된 3개의 스피커와 함께 작동합니다.

 

하나의 강력한 저주파(30 – 68Hz) 변환기가 깊은 음향 세포 마사지를 큰 근육에 전달합니다.

더 높은 주파수(52 – 88Hz)를 재생하여 작은 근육을 목표로 하는 2개의 작은 스피커.

진동은 척추의 신경, 심부 조직 및 변연계를 자극하고 뇌 활동에 영향을 주어 웰빙의 정서적 반응을 유도합니다. 이러한 음악과 감정 상태의 동시성은 우리의 모든 근육 조직에 연결되는 청각 신경을 활성화하여 생리적 수준에서 이완을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헬쓰케어의 BioTrinity

 

BioAcoustic Mat를 Richway BioMat®과 결합하면 관리, 적외선 열, 진동 및 연행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매트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함께 사용하면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휴식, 웰빙 및 치유 경험을 제공합니다.

 

치료 주파수와 황홀한 음악 사이에서 BioAcoustic Mat의 진동은 깊은 평온의 상태로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온한 몸과 평온한 마음으로 Richway BioMat®의 원적외선과 음OO의 효과를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상태입니다.

 

최신 홈 테라피 기술로 편안함을 느끼며 마음의 평화를 누려보세요. Richway BioAcoustic Mat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몸을 최대한 활용하는 비침습적 방식 입니다!

 

싱글 또는 프로페셔널 사이즈로 BioAcoustic Mat를 주문하거나 싱글 또는 프로페셔널 사이즈 로 BioAcoustic Mat 및 Richway BioMat® 7000MX 전체 세트에 투자하고 오늘 휴식과 건강을 위한 길을 확보하십시오!

 

기록을 통한 VibroAcoustic(음향 진동치유) 방법

 

VibroAcoustic 요법의 이점은 고대 이집트인, 피타고라스 및 원주민 부족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정서적, 육체적 고통을 진정시키기 위해 마음과 몸을 이완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음악과 소리를 의학에 사용했습니다. 소리의 깊은 진동은 손상된 근육과 뼈의 고통을 치료하여 정신 질환자에게 더 큰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준다고 믿었습니다.

 

원주민 부족의 디제리두, 피타고라스가 치료 도구로 처방한 플루트와 거문고, 그리스 사원의 잔향실, 이집트인의 시스트럼 등 소리는 수천 년 동안 치유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고대인의 지혜는 현대 과학으로 확인됩니다. 1994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국립 음악 치료 협회 회의에서 국립 보건원(NIH)의 레크리에이션 치료 책임자인 조지 패트릭 박사는 진동 음향 치료가 이완 반응을 유발하여 결과적으로 인지된 통증. 똑같이 놀라운 점은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 후 진동음향 치료를 받은 환자들이 물리 치료 세션 동안 더 넓은 운동 범위를 보였다는 것입니다.

 

진동 음향 요법은 순환을 자극하는 전신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혈류가 증가하면 조직에 산소, 적혈구 및 백혈구가 증가하여 신체가 자체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은 자연스럽게 개선된 관리 및 통증 완화의 혜택을 받습니다.

 

오늘날 과학은 또한 뇌파를 변경하여 사람의 정신 상태를 변경할 수 있음을 인식합니다. 우리가 빛과 소리를 사용하여 뇌를 특정 상태로 자극하는 것을 "뇌 동조"라고 합니다. 이는 자연에서도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예를 들어, 귀뚜라미가 지저귀는 소리가 떨어지는 수도꼭지와 동기화되거나 같은 판에 장착된 두 개의 진자가 서로 리듬에 맞게 흔들리기 시작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낮은 진동이 움직임과 순환을 촉진하고 음악이 고조된 이완을 유도한다는 청동기 시대부터 인간이 알고 있었던 것을 증명했습니다. 결합하여 통증 관리와 더 큰 평화를 달성하는 데 귀중한 잠재력을 지닌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Richway & Fuji Bio Inc는 이러한 지식을 활용하여 싱글 및 프로페셔널 크기 의 BioAcousticMat를 제공합니다 . VibroAcoustics, Entrainment, Far Infrared 및 Negative Ions와 같은 최대 건강 혜택을 위해 BioMat® 7000MX와 함께 단독으로 또는 세트로 사용하십시오.

 

 

세포 수준의 소리 | 리 바텔 박사

Lee Bartel 박사는 BioAcoustic Mat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진동 음향 치료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자 중 한 명입니다. 연구 에 따르면 과학적으로 개발된 소리가 자연스럽게 몸을 이완하고 재생시켜 줍니다. 수십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Dr. Bartel은 RichwayFuji Bio와 함께 차세대 VibroAcoustic Wellness Device인 BioAcoustic Mat를 만들었습니다.

Lee Bartel: Music as Medicine

https://youtu.be/9XWnkwAqGp8

 

 

Music Medicine: Sound At A Cellular Level | Dr. Lee Bartel | TEDxCollingw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