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궁시렁 궁시렁

누구나 아플 수 있다​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8. 21. 15:54

누구나 아플 수 있다

몸이 아픈 것은

당신의 잘 못이 아니다

아무리 건강 관리를 잘 하여도

살다보면 아플 수 있다

나 또한 건강하다고 자부하였고

설마 응급실을 이용 할 것이라곤

상상도 못해 보았다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불청객은

119구급차를 이용하게 되었다

불과 몇 분 거리의 병원으로 가는 동안

온갖 생각이 교차를 하였다

이러다가 죽는 것은 아닐까

두려움이 엄습을 하였고

죽음의 공포도 순간적으로 느꼈다

아니야...

난 살아야 해

이 대로 죽을 수 없어

절박한 순간에도 정신 줄을 놓지 않았다

그리고 응급실 도착하여

분주하게 움직이는 소리만 귓전에 맴 돌고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OOO님

여기 어딘줄 아세요

의식이 있는지 여부를 의사가 질문을 하였다

난 낮은 목소리로 대답을 하였다

네.

그 순간 병원에 도착했으니

이제 살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혈압과 체온도 측정하고

산소호흡기도 코에 연결이 되었고

응급 시술이 시작 되었다

부분 마취를 한 것인지

의사들의 이야기 소리가 들렸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조금만 늦었어도 위험 했을 것이라고 하였다

다행히 신속하게 응급 처치를 하였고

중환자실로 옮겨져 있다가

나중에 일반 병실로 옮겨 졌다

살았다

나를 살려준 의사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하였다

의사는 신 이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