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통합의학

천 개의 소원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10. 27. 17:10

천 개의 소원/어해용

목숨을 담보로

목숨을 갈구해 본 적 있는가

티 없이 해맑은 여자분이

유방암에 걸려 왔다

자연 치료를 하고 싶단다

첫 번째 숙제를 내주었다

당신의 신에게 기도 천 번을 써오면

도와주겠다 했다

설마 하는 마음

안 오기를 바라는 마음이었다

 

보름이 지나서

하얀 종이 가득히

천 개의 소원을 채워왔다.

이제 그는 치유다.

[출처]

천 개의 소원|작성자 힐락의원 강남

NOTE:

환자의 간절한 소망은 천개의 바람이 되어 불어 왔다

환자의 절절하고 간절한 마음은

의사의 손 길을 거쳐

한 편의 시가 되었다

내가 너희에게 빛과 소금을 주나니

온 세상을 밝게 하고

환자를 치유하리라

환자의 소원이

꼭 이루어 지기를 간구 합니다

더불어 의술과 인술이

힘을 보태어 주리라

나는 수술실 참관을 100회 정도 하였다

피 비린내 나는 수술실에서

몇 시간 동안 행해지는 수술은

신의 모습이었다

그래서 나는 의사를 존경 한다

그러나,

의사는 모든 환자를 살리지 못한다

그래도 수 많은 환자를

죽음의 문턱에서 구해내는 능력을 가졌기에

얼마나 고마운 일 인가

지금도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하는

모든 환우님들의

빠른 쾌유를 응원 합니다

힘 내시길 바랍니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

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