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좋은 글[시,수필]

바람 편지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4. 2. 22. 13:25

 

 

 

 

바람 편지 - 천 양희


             잠시 눈감고
             바람소리 들어보렴
             간절한 것들은 다 바람이 되었단다

 

             내 바람은 네 바람과 다를지 몰라
             바람 속에서 바라보는 세상이
             바람처럼 떨린다

 

             바라건대
             너무 헐렁한 바람구두는 신지 마라
             그 바람에 걸려 사람들이 넘어진다

 

             두고 봐라
             곧은 나무도
             바람 앞에서 떤다, 떨린다.

 

 

 

           

 

  *Y-Club*

 

        

 

 

 

<사랑하는 까닭>

 

                                              - 한용운 -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홍안만을 사랑하지만

당신은 나의 백발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그리워하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미소만을 사랑하지만

당신은 나의 눈물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

 

내가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까닭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건강만을 사랑하지만

당신은 나의 죽음도 사랑하는 까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