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비타민C 메가도스

비타민C 항암의 비밀/하병근 박사 특강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4. 7. 4. 09:24

 

비타민C 항암의 비밀/하병근 박사 특강

[ 현재 암치료 중인 환자, 재발관리 중인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Note: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은 아직 의료계에서 정식으로 암 치료제로 인정을 하고 있지않지만 건강 관리와 투병중인 환자의 보조적 요법으로 시도하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그리고 금전적으로 큰 비용이 드는 것이 아니고 1회 주사 비용은 대략 \30,000원에서 \50,000 내외 수준 이며 경우에 따라 환자에게 부족한 성분(비타민D, 셀레늄 외)을 추가로 혼합하여 주사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C 요법은 특별하게 부작용이 없으며 정맥을 통하여 링거 주사처럼 편안하게 시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하지만 아직 국내의 모든 병원에서 시도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을 스터디한 의료진을 만나 상담하고 투병 중 보조적 요법으로 시도하시면 됩니다(시술 병원 리스트 참조 바랍니다)

 

간혹 비타민C를 과다 섭취하면 결석이 생긴다고 인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과거에는 그러한 이론이 지배적이었는데 최근에 밝혀진바에 따르면 비타민C를 아무리 많이 섭취하여도 결석과는 무관한 것으로 밝혀졌기에 안심하여도 됩니다. 인체는 필요한 량만큼 비타민C를 흡수하고 나머지 체외로 배출이 되기 때문에 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불어 비타민C 정맥주사와 더불어 천연 비타민C를 별도로 복용하면 더욱 더 좋은 효과가 있으므로 담당 의료진과 상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 최근에는 인체에 안전한 식물성 유황을 메가도스 요법으로 병행하여 시도하기도 하는데 투병중인 암 환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사료 됩니다.특히 염증, 뼈,관절에 문제가 심각한 경우 도움이 됨.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유황은 광물성 인데 독성이 강하여 오리에게 먹여서 간접적으로 유황오리를 먹거나 유황오리 알을 먹기도 하지만 유황 성분이 미미하기에 크게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한국식약처에서 공시한바에 따르면 1일 인체에 필요한 유황 성분의 용량은 1,500mg 인데 음식을 통하여 흡수하는 량은 불과 50mg 정도라고 합니다. 그래서 유황 성분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보조적으로 인체에 안전한 식물성 유황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식물성 유황도 여러 제품이 소개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양질의 제품을 잘 선택하는 요령이 필요 합니다.

 

아직 이러한 방법들이 제도권 안으로 인정받고 있지는 않지만 자연의학적 측면에서 매우 유효한 방법이라 생각하며 특정 질병을 치료하는 치료제가 아니고 보조적 요법으로 여겨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암은 한 두가지 특정한 방법으로 극복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환자 스스로 암을 이기고자 하는 긍정적인 마음과 행동이 필요하며 올바른 식이요법, 운동,환경, 정상 체온 유지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만 합니다[의공학 전문가 김동우 010.7216.6789]

자료출처: http://blog.daum.net/inbio880

 

상기 동영상 출처: 하병근박사의 비타민C 항암의 비밀/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