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필독 자료 모음

전신 효소 보조제 우벤자임 (WOBENZYM N)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4. 12. 6. 11:20

 전신 효소 보조제 우벤자임 (WOBENZYM N)

 

 

 

 

 

 

우벤자임 (WOBENZYM N)

 

주요성분은 파파야 추출물과 파인애플의 주성분인 브로멜라인이다.

췌장에서 만들어내는 소화 효소와 거의 비슷한데 이 효소가 하는 일이 몸속의 나쁜 염증이나 암세포조직 같은 것을 잡아먹는 식균 작용을 하는 것이라 비타민으로 유명한 블로거 쿠마님외에도 여드름에 효과가있었다는 분들도 있어 시험삼아 작년에 한번 구매해봤었다.

나는 지금 3통째 먹고있는데..
건강한 사람이 더 건강해지려거나 단순히 피부미용 목적으로 이 것을 복용하면 기대 이하의 결과 때문에 무의미하다고 말하고 싶다.
사실 이 것의 효험?은 육아종성 중이염 수술전 항생제 처방을 받지 않았을 때 고름이 멎어야 수술을 할 수 있다고 들어서 (육아종중이염인지 몰랐을 때)정말 지푸라기라고 잡는 심정으로 복용 했을 때였다.신기하게도 우벤자임을 먹으면 고름의 양이 줄어들어 수술하기 10일전 까지 약을 조금씩 (하루 한알 정도)복용했었더랬다.

사실 우벤자임의 경우 복용시 주의 점이 있다.

1. 수술 14일전 경구 복용을 중단해야한다.
왜냐하면 수술시 투여하는 와파린과 상관이 있고 또 가장 큰 이유로는 브로멜라인이라는 성분이 출혈을 야기시키기 때문이다.(혈액 응고를 방해한다고 표현하는게 맞을듯 하다. 그래서 과다생리를 하는 여성의 경우 생리기간 중에는 복용을 권장하지 않는다. 나 역시 생리기간이 증가하여 10일 정도 생리를 한적이 있다. ;

 

그러나 오히려 간단한 레이져 시술과 같이 출혈량이 아주 적은 경우에는 오히려 브로멜라인 성분이 수술후 붓기완화와 항생제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의사와 상의하여 수술전 복용량을 최대 12알 까지 늘려 복용후 수술을 하기도 한다. 우벤자임 공식 홈페이지 수술전 우벤자임 복용방법 참조)

-나 역시 고실 성형을 하기위해 뇌 근막을 조금 떼어낸자리에 출혈이 좀 있어 눈 밑에 까지 멍이 조금 들었었다.-

2. 항생제와 함께 복용하지 말아야한다.
항생제와 함께 복용시 우벤자임이 항생제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 의사의 처방의도와 달라질 수 있다.
(1차 항생제 복용 시에 우벤자임을 중단하지 않은 적이있다. 신기하게도 똑같은 용량을 복용했는데 그 약효가 올랐던 것을 느꼈다.)

3. 물을 많이 마셔줘야 한다.
장용 코팅된 소화효소이기 때문에 물을 많이 마셔줘야 위에서 더부룩한 느낌을 줄일 수 있다.

4. 효과를 높여야 할 때는 공복에 식사 하기전 최소 45분 전에 복용해야한다.
우벤자임은 소화효소의 일종으로 식사 바로전이나 식사직후에 먹는다면 그 효능이 좀 떨어질 수 있다.하지만 굳이 나는 그렇게 까지 효능을 높일 필요가 없다면 이 복용법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적혀있다.

우벤자임은 고가의 영양 보충제이다.
만병통치약처럼 느껴져 꼭 복용을 해야겠다는 아주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비추천한다. 해외의 메디컬 전문 기자의 복용 후기의 마지막 글을 인용하겠다. "이미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어 있는데 비싼돈을 들여 왜 사먹는가?"
그래서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딱히 추천도 비 추천도 할 필요가 없다.

이 보충제가 필요한 사람들은 항암치료를 해야한다거나 운동선수와 같이 근육 손상의 부상이 잦은 사람들( 흔히 이야기하는 막노동 일을 하시는 분들)-우벤자임 포장을 봐도 알 수 있듯 이 보충제는 근육의 긴장도를 완화 시키고 염증 완화 작용도 한다 ; 소고기나 돼지고기의 연육작용을 위해 파인애플을 갈아넣는 것과 비슷한 이치?!정도 일까?-이다.

무튼 나한테 파마낙과 우벤자임이란...
파마낙은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기 위해 복용하는 것.
우벤자임은 건강하지 못할 때 건강해지려고 복용하는 것 인 것 같다.

 

 

제품 설명
  • 임상 연구 보조제
  • 인체의 자연적인 염증 반응 지원
  • 유연성과 이동성 향상
  • 관절 및 힘줄 건강 보조
  • 일상적인 통증, 고통 및 근육통에 대한 일시적 완화
  • 영양 보충제

성공의 전통

Wobenzym N는 관절과 염증 건강 치료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이며 Wobenzym N는 유일하게 수 십년간의 임상 연구와 고객 만족으로 제조되는 체계적인 효소 제품입니다.

  • Wobenzym N은 2,400명 이상의 환자들에 대한 6가지 인간 임상 연구들의 주제로 다뤄져 왔습니다
  • Wobenzym N은 22개국에서 팔리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이천 구백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Wobenzym N는 그 효능과 고객 만족에서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건강에 연료를 부으십시오

효소들은 우리 몸의 거의 모든 대사에 관여하는 훌륭한 필수 생물학적 촉매입니다. 사실, 수 천개의 효소는 매초마다 수 억만 가지의 화학 반응을 초래합니다. 효소들은 숨쉬기와 혈액 순환에서 신경 자극 전달이나 면역 체계 관리 유지까지 모든 것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신 효소는 염증과 전반적인 관절 건강에 대한 인체의 자연 반응을 지원하면서 전체적으로 작용합니다— 인체 전체에 걸쳐서 작용한다는 뜻입니다.전세계의 수 백만명의 만족스런 고객들 처럼 Wobenzym N를 당신의 건강에 연료로 사용하여 활기차게 생활하세요 — 당신의 방식대로.

 

전신 효소 보조제

Wobenzym N는 전세계적으로 수 백만 명이 신뢰하는 진정한 전신 효소 보조제로 관절과 염증 건강에 임상학적으로 확인된 보조제입니다.

40년도 휠씬 이전에 독일에서 의학품으로 처음 소개된, Wobenzym N는 식물성 효소, 췌장 효소 그리고 항산화제 조합으로 서로 상승작용을 하며 오랜동안 사용으로 그 효능이 입증되었고 그럼에도 계속 업데이트되어 왔습니다. 이 강력하지만 섬세한 효소는 식물성 장용 코팅으로 보존되어 혈류에서 최적으로 흡수되고 활용됩니다.

 

전신 효과

Wobenzym N는 전체적으로 — 몸 전체에서 — 인체의 자연적인 염증 반응을 지원하면서 작용합니다.

인체내 염증은 정상적이고 자연적인 반응인데 반해서, 여기에 수반되는 통증, 고통 그리고 근육통은 당신이 원하는 활기찬 삶을 사는데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튼튼한 건강은 몸이 항상성- 균형의 역동적인 상태 -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삶을 조종하고 싶고 당신의 방식대로 살고 싶다면, 세계적으로 수 십년동안 수 백만명의 사람들이 신뢰한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Wobenzym N을 선택하세요.

"의사이자 철인3종경기 선수로서, 저는 10년 이상이 넘도록 개인적으로 Wobenzym N을 사용하고 성공적으로 제 환자들에게 추천해 왔습니다." – 의학 박사 조셉 브라스코

소화기 및 내과 협회 인증

Garden of Life 의료 고문

제품 사용법

성인은 매일 두 번 식사 전 최소 45분 전 공복에 물과 함께 3 정을 섭취하십시오. 어린이는 복용을 삼가하기 바랍니다.

후기 사용: 성인은 점차적으로 하루에 공복시 3정씩 4회 섭취를 하여 하루 12정으로 늘릴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llulose, vegetable-based enteric coating, vegetable stearate, natural vanilla flavor, purified water.

Gluten Free · Dairy Free · No Soy Allergens.

Contains no artificial colors or preservatives.

주의사항

If you are pregnant or breast feeding, suffer from bleeding disorders or liver damage, or if you are taking anticoagulant drugs (such as Warfarin), consult a healthcare professional before using this product.

Caution: Your diet or health situation may benefit from the advanced use of this product. Check with your healthcare practitioner to determine your needs. As with any dietary supplement, consult your healthcare practitioner before using this product, especially if you are pregnant, nursing, anticipate surgery, take any medication on a regular basis or are otherwise under medical supervision.

Store in a cool dry place.

Do not use if safety seal is broken or missing.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성분함량
Supplement Facts
Serving Size: 3 Tablets
Servings Per Container: 66
  Amount Per Serving %DV
Pancreatin** 56,000 USP units protease (pancreas) Sus scrofa 300 mg +
Papain** 492 FIP-units*** Carica papaya 180 mg +
Bromelain** 675 FIP-units Ananas comosus 135 mg +
Trypsin** 2,160 FIP-units (pancreas) Sus scrofa 72 mg +
Chymotrypsin** 900 FIP-units (pancreas) Bos taurus 3 mg +
Rutoside trihydrate** (Rutin) Sophora japonica 150 mg +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From dried purified aqueous extracts.
*** FIP is the measurement of enzyme activity according to the methods of the International Pharmaceutical Federation

 

 

 

 

 

 

췌장효소 우벤자임(보벤침) 400타블렛

제품링크 : http://kr.iherb.com/Wobenzym-Wobenzym-N-Healthy-Inflammation-and-Joint-Support-200-Enteric-Coated-Tablets/10831?at=0

 

아이허브 판매가격 : $74.75 (한화로 약86,710원)

 

NOTE:

암 투병중인 환자는 전신 효소 보조제인 우벤자임과 비타민D를 필수적으로 복용 할 것을 권장 합니다. 당연히 음식을 통하여 섭취하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환자의 경우에는 음식으로만 보충하기에는 부족하고 많은 량이 부족하기에 일시적으로 투병 기간 중에는 이 것을 꼭 병행하면 좋을 것으로 사료 됩니다.

 

국내에서 구입할 수도 있지만 외국 사이트에서 직구를 하는 방법도 있으므로 참고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과 MSM 메가도스 요법을 병행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대의학적 표준치료를 하는 과정인 경우와 자연의학적으로 대처하는 경우가 다르므로 환자의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잘 대처를 하여야 합니다. 메디칼 엔지니어 김동우

 

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http://blog.daum.net/inbio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