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으로 혈관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9. 6. 20. 14:43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으로 혈관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질병이라도 두렵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가장 두렵고 경계를 하여야 할 부분은 혈관 건강 입니다, 인체의 혈관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경화되어가고 시간이 지날수록 혈관벽에 찌꺼기가 축척이 되어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심할 경우에는 혈관을 막아서 심근경색이나 뇌졸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또 더 나아가 모세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알수없는 질병이 생겨 원인 조차 파악을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모세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심장의 흉통이 생기고 퍠의 모세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호흡까지 힘들어지고 삶의 질을 떨어뜨리기도 합니다, 더불어 당뇨병이 있을 경우 모세혈관의 혈류 장애로 인하여 발이 괴사되고 손발 저림과 같은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60세이상의 경우 치매가 발병하거나 우울증이 심할 경우에도 모세혈관 장애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혈액이 잘 돌아야 모든 조직이나 장기들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게 되지만 그러하지 않을 경우에는 온갖 질병이 생기고 심할 경우에는 생명까지 앗아가는 무서운 질환 증상 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혈액순환계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철저한 식이요법으로 비만을 치료하고 매일 적당한 운동을 통하여 몸을 관리하여야 합니다, 더불어 가정에서 내가 야유있는 시간에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오열요법을 시도하게되면 이러한 혈류 장애 문제를 해소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전 세계 27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1997년에 미국 플로리다대학교의 연구진들과 공동으로 개발되어

지금까지 전 세계인이 사용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공인 기관으로 부터 검증과 인증 과정을 거쳐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그 어떤 국가도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안전성이 문제가 되거나

건강에 악영향을 준다고 지적하는 곳은 없습니다


그리고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전세계의 공인 기관으로 부터

정기적으로 생산 과정을 검증 받고 안전에 문제가 없음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만약에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문제가 있다면

까다롭고 엄격한 미국 일본 유럽에서 먼저 제동을 걸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