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시슬의 긍정적인 에스트로겐 효과
밀크 시슬 추출물(실리마린)과 관련돼 있어 유방암 위험을 높이고 에스트로겐 효과를 내기 때문에 여성들이 밀크 시슬 추출물을 피해야 한다는 경고가 시장에 나오고 있다. 그것은 무서운 경고이지만, 유효한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사실 여성들에게 밀크 시슬 추출물을 피하라고 말하는 것은 그들에게 해를 끼칠 뿐입니다.
왜 논쟁이 벌어지는가?
정말 논쟁의 여지가 없다. 단지 잘못된 경고가 있다. 과학 문헌을 보면, 압도적인 대다수의 연구는 유방암 모델뿐만 아니라 뼈 대사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주며, 인간의 임상 실험에서 에스트로겐 효과는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이 경고는 단지 몇 년 전의 선택된 초기 시험관(시험관)과 동물 모델에 기초한다.
이러한 종류의 초기 연구는 사용중인 설치류의 변종뿐만 아니라 복용량, 신진 대사 및 농도로 인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주의 깊게 해석되어야 합니다. 후속 연구는 어떠한 걱정도 완전히 없앴다.
사실, 밀크 시슬은 그 반대인 보호 효과를 보여준다.밀크 시슬 추출물의 안전성에 대한 가장 포괄적이고 권위있는 평가는 미국 보건 및 인간 서비스부의 National Toxicology Program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본 연구는 생쥐와 쥐의 다양한 용량에 대해 2년까지 다양한 기간 동안 밀크 시슬 추출물을 투여했는데, 이는 평생 노출에 해당하는 것이다. 사용된 복용량은 인간이 밀크 시슬 추출물을 복용하는 데에는 단순히 달성할 수 없다(예: 여성 비율은 체중 2.2파운드당 2,750mg의 밀크 시슬 추출물을 매일 투여받았다). 그것은 권장 150~300mg 대신 매일 192,500mg의 밀크 시슬 추출물을 복용하는 여성과 같을 것이다.그 결과는 무엇을 보여주었을까? “암 유발 활동의 증거는 없었다.”
흥미롭게도, 암컷 쥐는 유방암(유방암)을 감소시켰고 수컷 쥐는 밀크 시슬 추출물로 간암을 감소시켰다.실리마린이 유방암의 예방과 가능한 치료 보조 모두에서 실제로 꽤 유망하다는 다른 연구들이 있다.주목된 유익한 효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방암 발생에 중추적인 유전자 및 효소의 발현을 예방한다. 유방암 세포 성장 억제와 암 세포가 성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주요 경로의 억제.유방암 세포에서 세포사멸 촉진 (프로그램화된 세포사멸)
식물 화합물이 종종 "피토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것은 아마씨, 견과류, 씨앗, 콩, 많은 과일과 약용 식물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대사에 미치는 영향은 꽤 복잡하다. 에스트로겐 효과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에스트로겐 수용체를 점유하여 유방 조직에 더 많은 항 에스트로겐 효과를 발휘하여 에스트라디올과 살충제를 포함한 더 강한 에스트로겐제의 효과를 차단합니다.
반면에, 많은 피토 에스트로겐은 매우 긍정적인 방식으로 뼈 대사에 작용할 수 있다. 밀크 시슬 추출물을 이용한 임상 전 연구는 단지 그렇게 하는 데 엄청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밀크 시슬 추출물은 에스트로겐이 유방과 자궁 조직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차단하는 동시에 뼈 건강을 향상시키는 유익한 방법으로 작용한다.
밀크 시슬 성분은 파골세포로 알려진 세포에 의한 뼈의 붕괴를 막는 동시에 파골세포에 의한 뼈의 형성을 개선함으로써 뼈 건강에 이중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러한 효과는 아직 인간의 임상 연구에서 입증되지 않았지만, 그들은 식물 에스트로겐의 식이 공급원과 일치하는 밀크 시슬로 긍정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밀크 시슬 추출물 (보통 70-80 % 실리마린을 함유하도록 표준화 됨)은 인간의 이중 맹검 임상 시험에서 간 건강 개선에 긍정적 인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간염 및 간경변을 포함한 여러 유형의 간 질환에 안전하고 매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질환에서 밀크 시슬 추출물의 치료 효과는 생검과 임상 및 실험실 데이터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 직접 산화 방지제 및 자유 라디칼 제거제 역할을합니다.
• 글루타티온과 같은 항산화제 화합물의 세포 함량 증가.
• 손상된 간세포를 대체하기위한 새로운 간세포 형성 자극.
포스파티딜콜린에 결합 된 밀크 시슬의 특수 추출물 인 실리빈 피토좀은 일반적인 밀크 시슬 추출물보다 더 잘 흡수되고 더 나은 결과를 생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밀크 시슬 제제의 표준 용량은 실리마린 함량 (매일 3 회 70-210 밀리그램)을 기준으로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표준화 된 추출물이 바람직하다. 최상의 결과는 고용량, 즉 210 밀리그램의 실리마린을 매일 3 회 달성하는 것입니다. 실리빈 피토좀의 전형적인 투여량은 식사 사이에 매일 2 회 내지 3 회 80 ~ 120mg이다. 말린 밀크 시슬 씨앗의 복용량은 매일 12 ~ 15g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밀크 시슬 추출물은 내약성이 뛰어나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또한 약물과의 중요한 상호 작용이 없습니다. 밀크 시슬 추출물이 인간에게 부정적인 에스트로겐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기존의 증거는 없으며 기존의 전임상 연구는 그것이 유방암 및 골다공증에 대해 엄청난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음을 압도적으로 보여줍니다.
Abenavoli L, Capasso R, Milic N, Capasso F. Milk thistle in liver diseases: past, present, future. Phytother Res. 2010 Oct;24(10):1423-32.
Bosch-Barrera J, Menendez JA. Silibinin and STAT3: A natural way of targeting transcription factors for cancer therapy. Cancer Treat Rev. 2015 Jun;41(6):540-6.
Jacobs BP, Dennehy G, Ramirez J, et al. Milk thistle for the treatment of liver disease: a systematic review and meta-analysis. Am J Med 2002;113:506-15.
Mohd Fozi NF, Mazlan M, Shuid AN, Isa Naina M. Milk thistle: a future potential anti-osteoporotic and fracture healing agent. Curr Drug Targets. 2013 Dec;14(14):1659-66.
National Toxicology Study Group. Toxicology and carcinogenesis studies of milk thistle extract (CAS No. 84604-20-6) in F344/N rats and B6C3F1 mice (Feed Studies). Natl Toxicol Program Tech Rep Ser. 2011 May;(565):1-177
Ramasamy K, Agarwal R. Multitargeted therapy of cancer by silymarin. Cancer Lett. 2008;269: 352-362.
Saller R, Brignoli R, Melzer J, et al. An updated systematic review with meta-analysis for the clinical evidence of silymarin. Forsch Komplementmed 2008;15:9-20.
https://doctormurray.com/the-positive-estrogenic-effects-of-milk-thistle-extract/
자료출처: 암대사카페/바울처럼 https://cafe.naver.com/greeny0a9e/6150
'기능의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능의학의 대가이신 홍수진선생님이 바오로요양병원에서 진료를 시작 합니다 (0) | 2020.04.16 |
---|---|
외래 진료 중 암 환자의 질문에 관하여 (0) | 2020.04.15 |
암을 굶기는 치료법 2부 동영상, 업데이트 (0) | 2020.04.12 |
암을 굶기는 치료법 1부 동영상, 업데이트 (0) | 2020.04.12 |
엔돌핀 3배 올려 항암작용, 자가면역질환에 도움이 되는 LDN 처방받는법, 복용하는법 (0) | 2020.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