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전신 온열 요법 안내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전신 온열 요법은 일반 온열 요법과는 개념이 다르며 의료기로 허가난 제품 입니다.그리고 일반 온열제품으로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을 흉내내다가 화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절대로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을 따라하지 마세요.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은 고온 70도에서 시도 하여도 화상을 입지 않는 특별한 파장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을 위하여 준비하여야 할 것:
1)고온 요법 시 다량의 땀이 나기 때문에 속 옷을 한 벌 준비하여야 합니다.
2)고온 요법 시 속 옷만 입고 하거나 얇은 가운을 입고 하여도 무방합니다.어떤 것이라도 개인이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목욕 가운도 상관 없읍니다.
3)개인용 타올을 2장 준비하시기 바랍니다.체험 중 목을 감싸주어야 합니다.그리고 체험 후 땀을 닦는데 필요합니다.
바이오매트 온열요법 과정:
1)바이오매트(프로페셔날,미니매트)의 온도 설정을 최고 70도에 설정을 하고 난 다음 60분 정도 기다립니다.최고 온도에 도달하는데 1시간이 소요됩니다.(일반 전기 매트는 켜자말자 온도가 바로 올라가지만 바이오매트는 천연 자수정까지 완전히 데워지려면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2)체험 전에 반드시 데톡시300Hrs(순수 소금) 1포를 물 한컵에 희석을 하여 음용하여야 합니다.가능하면 2컵 정도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그러나 일반 소금은 절대로 드시면 안 됩니다.참고로 일반의 경우 죽염을 음용하여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환자의 경우에는 완벽한 소금인 데톡시를 권장합니다.
3)데톡시를 음용하는 이유
- 고온 요법 시 다량의 땀이 흐르면서 몸속의 미네랄 성분이 빠져 나가기 때문에 이 것을 보충해 주는 역활을 합니다.
- 콩팥의 삼투압 작용을 활성화시켜 노페물을 잘 걸러주고 독소를 배출하는 역활도 합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고온 요법 시 심부 깊숙히 전달 된 온열로 인하여 세포의 미토콘드리아가 활성화되어 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환자의 경우 PH 수치가 5-6 정도 인데 정상 PH 수치인 7.5로 맞추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 소금은 PH가 6.5이지만 데톡시의 경우 PH가 7.5 입니다)
4)바이오매트가 완전히 데워진 상태에서 속 옷만 입고 들어가 얼굴 부위를 남겨놓고 이불을 덮습니다.손은 차렷 자세를 취하고 뒤척이지 마시고 50분 정도 누위 있어야 합니다.이 과정에서 얼굴에 땀이 흐를 경우 수건으로 얼굴을 닦아 주어도 무방합니다.
5)고온요법 중에는 제3자가 체험중인 사람을 터치하여서는 안 됩니다.간혹 보호자가 고온 요법 중 주물러 주는 경우가 있는데 고온 요법이 종료된 후에 시도하여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바이오매트에서 발산되는 원적외선 파장이 타인에 의하여 파장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고온 치료 중에는 절대로 체험자를 터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6)체험 중 도저히 견디기 힘든 경우에는 최소 30분은 견디는 것이 좋습니다.간혹 고온을 잘 견디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시간을 서서히 늘려가면서 적응을 하면 됩니다.단 고혈압,당뇨병의 경우 정상 수치 유지가 안 되는 경우에는 절대로 무리하게 사용하지 마시고 서서히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7)고온 요법이 종료된 후에는 수건으로 땀을 닦고 새 속옷으로 갈아입으시기 바랍니다.젖은 상태로 노출이 되면 감기에 걸릴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8)저체중의 경우와 영양결핍인 상태의 환자는 고온 요법 후 일시적으로 어지럼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10분 정도 앉아서 휴식을 취한 후 움직이시기 바랍니다.이런 경우에는 미네랄 원액을 희석하여 음용하면 회복이 빨라 집니다.그리고 연세가 많은 분의 경우에도 일시적으로 어지럼증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9)체험 중 다양한 명현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놀라지 마시고 대게 며칠 정도 익숙해지면 사라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그래도 염려가 되면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명현 반응(호전 반응)
1)저 체중인 경우, 영양결핍인 경우 일시적으로 어지럼증 현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2)통증 부위가 일시적으로 더 심해 질 수 있습니다.그리고나서 통증이 점점 완화가 됩니다.그리고 지금까지 없었던 통증이 생겨 날 수 있습니다(인체의 이상 부위)
3)발 뒷꿈치,엉치뼈 부분이 유난히 뜨겁게 느껴지는 경우에는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경우입니다.이 때 도저히 견디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부위에 수건을 접어서 깔고 사용하세요.
4)심한 무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몸이 노곤하거나 졸음이 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인체의 면역체계가 작동되어 병마와 싸우는 과정입니다.그래서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어 무력감을 느낄수 있으므로 그 때는 휴식을 취하거나 잠시 토막 잠을 자는 것을 권유합니다.환자의 경우 대부분 느끼는 현상입니다만 이런 명현 반응을 거쳐야 치유 단계로 접어듭니다.힘들지만 이 과정을 반드시 이겨내어야 합니다.
5)온열요법 시 드물게 얼굴에 반점이나 피부에 홍반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정상인의 경우에는 이런 현상이 없지만 몸에 독소가 많거나 이상이 있는 경우입니다.며칠 정도 반복 치료하면 그런 현상이 없어집니다.간혹 이런 현상을 보고 부작용이라고 오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자신의 몸이 그만큼 좋지 않다는 증거 입니다.
6)인체는 자연 치유 기능이 있습니다.비 정상적이었던 우리 몸이 정상으로 환원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현상을 명현 반응이라고 합니다.그리고 우리의 몸은 기계 부품처럼 새 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 몸이 정상으로 돌아오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너무 성급한 마음에 당장 치료 효과를 기대하지 마시고 꾸준히 시도를 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입니다.바이오매트가 17년 동안 축척해 온 경험에서 말씀드리는 것 입니다.
바이오매트 고온 요법을 해서는 안 되는 경우:
- 심장 박동기(페이스메이커)를 이식한 환자
- 제네레이터(전기 발생 유니트) 장치를 이식한 환자
- 장기 이식을 한 환자
- 임산부 (분만 후 산후 조리는 상관 없으며 적극 추천)
바이오매트 고온 요법을 할 때 주의하여야 할 환자:
- 고혈압,당뇨병 (고온에서 견디기 어려워 할 경우 50도에서 적응을 한 후 서서히 증가함)
- 열감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환자(수시로 몸 상태를 체크하여야 합니다)
- 루게릭 환자(가장 낮은 35도에서 적응을 한 후 증가 , 전문가 상담 후 시도)
바이오매트의 특정 부위 집중 온열요법의 방법:
- 고온 요법외 낮 시간대에 병소 부위에 미니매트를 덮어서 집중 치료를 하면 더욱 더 좋습니다
- 미니매트를 접어서 의자에 앉거나 소파에 앉아서 사용하여도 됩니다
- 앉는 것이 힘든 경우에는 바이오매트 위에 누워서 70도에 설정하여도 됩니다.땀이 날 경우에는 온도를 조금
낮추어 사용 합니다.
당부 말씀:
바이오매트 온열요법은 어떠한 의학적 치료도 마찬가지로 환자의 마음 가짐과 그 치료에 관하여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임할 경우 그 치료 효과는 배가 됩니다.결론적으로 환자가 지금 받고 있는 치료가 나의 병을 낮게 한다는 믿음과 신뢰감이 있으면 더욱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금하는 치료가 효과가 있을까 의문을 가지거나 부정적인 마음으로 치료를 한다면 그 결과는 매우 적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여야 합니다.세상의 최고의 치료법도 최고의 명약도 우리 몸을 2/3정도 치료하고 나머지 1/3은 환자의 마음이 치료 한다는 것을 명심하였으면 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물 한잔을 마시면도 물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해 보세요.그 물은 내 몸을 치유하는 역활을 합니다.만나는 사람마다 미소띤 얼굴로 대하고 항상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덕분입니다라고 하는 여여로운 마음이 질병 치유의 속도를 증가 시킵니다.그리고 매일 웃으면서 투병을 하세요.돈이 전혀 들지않는 최고의 명약 입니다.
바이오매트 온열기는 한국 식약청으로 부터 근육통의 완화 및 혈액순환 개선의 용도로 허가를 받아 병원 및 개인용 의료기로 판매되고 있습니다.그리고 유사 제품에 주의하시고 반드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상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열요법을 통한 연구 및 평가 (0) | 2022.07.19 |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구매 시 프로세트를 권유하는 이유 (0) | 2022.07.19 |
더운 여름에 시도하는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0) | 2022.07.10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이 투병 관라 중 왜 필요한가? (0) | 2022.06.29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25년의 역사와 명성 (0) | 2022.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