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자연의학

오레가노 오일(OREGANO OIL)에 관한 정보에 관하여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2. 9. 30. 13:29

오레가노 오일(OREGANO OIL)에 관한 정보에 관하여

하기 내용은 키미님의 남편이 암과 투병하는 과정에서 요로 감염증으로 인한 증상이 병원에서 더 이상 치료약이 없다고하여 보호자가 오레가노 오일 경험한 후기 입니다. 소개되는 특정 제품은 본 블로거와 이해 관계가 전혀 없으므로 참고적 내용으로 여겨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영감님의 유티아이(요로 감염증)를 잡기위해 참으로 많은 약을 썼습니다.

좋다는건 모두 써봤으니 실로 그 이름을 모두 여기에 써보자면 글이 길어집니다...ㅎㅎㅎ

결론은 오레가노오일이 고집스러운 우리영감님의 유티아이를 잡았답니다.약하던 균이 오랜세월 복용한 약에 의해 강한 수퍼벅으로 변하여 병원에서는 이 균을 죽일 수 있는 약이 더이상 존재하지않아 사형선고까지 받았던 우리영감님의 유티아이 수퍼벅을 이 오레가노오일이 간단하게 처치해버렸답니다.

오레가노오일은 오래 오래전부터 약으로 써오던중 현대약이 생기면서 사라지게된 고대 최고약으로서 북유럽에서는 이약을 지금껏 끊지않고 써왔다 합니다.이 오레가노가 자라는곳은 북유럽 추운지역으로서 지구상에서는 가장 매운강도가 높은물질로서 그어떤 균도 오레가노오일을 이기지못한다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기억해야할건 라이프님도 아시다시피 오레가노오일속에 함유된 칼바크롤의 도수입니다.이도수가 최소한 80프로는 되어야 효과가 있다는 겁니다.

대부분 오레가노오일은 칼바크롤의 농도가 거의 낮고 아예 표기가 안된오레가노 제품도 부지기수 입니다.폐에 수퍼벅이 있어 죽을날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다는걸 인터넷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이 오레가노오일을 복용하거나 폐에 숨을 들이쉰다거나 하면 수퍼벅을 완전 박살시킬수가 있답니다.

현대약 때문에 알지 못 해 병을 고치지못하고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또한 인터넷을 통해 알게되었는데 인터넷 정보에 새삼 고마움을 느끼는 요즘이고요.오레가노오일을 복용해서인지 아니면 약산수를 마셔서인지는 확실히 답을 못하겠는데 영감님 힘들어하시던 숨쉬기 문제가 완전 없어졌답니다.

밤에는 고통스러워 한쪽으로 아예 눕지도 못하셨는데 지금은 모두 사라지고 숨쉬는것도 정상이랍니다.현제 매일 매일 오레가노오일을 복용하고 계시는데 처음 이 오일을 복용했을때 6일간을 쉬지않고 하루9알씩 복용했었답니다.그러고나니 유티아이가 말끔해지고 우유빛깔이던 소변도 완전 맑은물처럼 아니 맑디맑은 사과쥬스처럼 변화하더라구요.

지금도 소변색깔은 말끔하고 건강한 사람처럼 소변이 그렇게 세게 나온답니다.그전에는 소변이 찔끔거리며 나왔거든요.이 오일은 강해서 6일이상 복용하면 안된답니다.하루한알씩은 평생 복용해도 아무런 이상이 없답니다.

몸속에 들어있는 작은 균들도 모두 죽여없에는 역활을 하니 미리 예방하는 차원에서 매일 이오일을 복용하고 계시답니다. 이상 설명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참 한가지만더요.......오레가노오일을 숫갈로 떠마시는것이 있고 알로된게 있는데 숫갈로 떠마시는것은 매워서 복용하기도 힘들뿐더러 위장에 들어갈때쯤이면 이미 오레가노 오일의 강도가 약해져서 균을 죽이는데 전혀 효과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알약으로 복용해야 효과가 있답니다. 이상입니다.......^^

하기 자료는 아허브 사이트에서 검색한 것 이며 개인의 선택에 따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Nature's Way, 오레가노 오일, 표준화, 60 캡슐

제품설명

  • 프리미엄 추출
  • 액체 캡슐
  • 75~85%의 카바크롤
  • 영양 보조 식품

건강의 치유력을 통해 장수 자연 - 즉, 잎의 신뢰를 의미입니다.오레가노 오일 (꽃 박하 속의 식물 버게어 히럼) 자연스럽게 75-85%의 카바 크롤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연의 방법 오레가노 오일의 사용과 관련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허 공식을 사용합니다.우리 오레가노 오일은 신중하게 테스트 및 인증 품질 기준에 따라 생산됩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과 함께 매일 1 캡슐을 섭취하세요. 집중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상호 보완적인 제품으로 Primadophilus Reuteri의 사용을 추천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GMO soy lecithin, plant derived capsule.

주의사항

주의:

임신 중이거나 신장 또는 간이 약하거나 아픈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위장이 쓰릴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외부 수축 포장과 내부 씰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밀봉되어 있습니다. 밀봉 씰이 파손되었거나 손실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린이 안전 뚜껑으로 밀봉되었습니다

자료출처: https://kr.iherb.com/pr/Nature-s-Way-Oregano-Oil-Standardized-60-Vcaps/2024

NOTE:

질병과 투병하는 과정에서 세균에 의한 감염이 발생하면 왠만한 염증은 항생제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기존 항생제로 듣지 않는 슈퍼 박테리아 (MRSA, VRSA)에 감염이 되면 치료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환자의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환자는 물론 보호자는 감염 예방을 위하여 철저하게 위생 관리를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감염 예방을 위해서는 면역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식이요법을 잘 하여야 하고 모든 음식은 데워서 먹어여하며 날 것은 절대로 먹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환자와 접촉하는 사람을 제한시키며 보호자와 환자는 손톱을 바짝 깎아야 합니다, 감염의 대부분이 접촉으로 인한 것이 대부분이기에 손톱을 바짝 깎지 않으며 안 됩니다, 이러한 것은 병원에서 알려주지 않으므로 환자와 보호자는 반드시 매일 체크하여야 합니다.

메디칼엔지니어 ㅣ김동우

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