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생체음향 매트 / 바이오 어쿠스틱 매트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4. 3. 6. 13:51

생체음향 매트

듣는 것뿐만 아니라 음악적 휴식의 이점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휴식 기술인 BioAcoustic Ma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기에 의해 팽창되고 3개의 진동음향 스피커로 설계된 BioAcoustic Mat는 휴식을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진동음향치료란 무엇입니까?

 

진동음향 이완은 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피부, 근육 및 관절에 깊은 세포 자극을 제공합니다.

인체의 7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인체는 뛰어난 진동 전도체입니다. 진동은 신체를 통해 이동하여 깊은 세포 마사지를 제공하고 신체의 다양한 시스템에 일련의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합니다.

 

진동음향 완화는 두 가지 원칙을 사용합니다.

 

음악의 진동을 몸 전체에 전달하여 깊은 마사지를 전달합니다.

두뇌 동조를 통해 다른 정신 상태로 전환

BioAcoustic Mat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진동음향 전문가인 Lee R. Bartel 박사는 디지털 악기부터 차분한 자연 소리까지 다양한 치료용 트랙 12개를 만들었습니다. 과학적으로 개발된 이러한 트랙은 두뇌 동조를 위해 델타, 알파, 베타 또는 감마 파장으로 생성됩니다. 두뇌 동조는 한 리듬이 영향을 받고 다른 리듬과 동기화되어 두 리듬이 조화를 이룰 때 발생합니다. 우리는 뇌파의 특정 주파수와 그에 관련된 정신적, 감정적 상태를 알고 있기 때문에 과학을 사용하여 동조를 통해 원하는 상태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BioAcoustic Mat로 다음과 같은 주요 이점을 누리십시오.

 

대근육과 소근육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심부 세포 마사지

휴식, 수면, 에너지 또는 스트레스 해소에 최적화된 두뇌 연행

BioAcoustic Mat와 BioMat®을 결합하면 치료, 적외선 열, 진동 및 동반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매트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함께 사용하면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휴식, 웰빙 및 힐링 경험을 선사합니다.

 

치료 주파수와 매혹적인 음악 사이에서 BioAcoustic Mat의 진동은 깊은 평온 상태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몸이 차분하고 마음이 차분하면 BioMat®의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효과를 온전히 받을 수 있는 최적의 상태입니다.

 

최신 홈 테라피 기술로 편안함을 느끼며 마음의 평화를 누리세요. Richway BioAcoustic Mat는 안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신체를 최대한 활용하는 비침습적 옵션입니다!

 

역사 전반에 걸친 VibroAcoustic 방법

 

VibroAcoustic 치료의 이점은 고대 이집트인, 피타고라스 및 원주민 부족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오랫동안 의학에서 음악과 소리를 사용해 정신과 신체를 이완시켜 감정적, 육체적 고통을 달래왔습니다. 소리의 깊은 진동은 손상된 근육과 뼈의 고통을 치료하여 정신 질환자에게 더 큰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 주는 것으로 믿어졌습니다. 원주민 부족의 디제리두, 피타고라스가 치료 도구로 규정한 플루트와 수금, 그리스 사원의 반향실, 이집트인의 시스트럼 등 소리는 수천 년 동안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고대인의 지혜가 현대과학을 통해 확인되고 있습니다. 1994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국립 음악 치료 협회 회의에서 국립 보건원(NIH)의 레크리에이션 치료 책임자인 George Patrick 박사는 진동 음향 치료가 이완 반응을 촉발하여 결과적으로 인지된 고통. 마찬가지로 주목할 만한 점은 무릎 전치환술 후 진동음향 치료를 받은 환자들이 물리 치료 기간 동안 운동 범위가 넓어졌다는 것입니다.

 

진동음향 요법은 혈액 순환을 자극하는 전신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혈류가 증가하면 조직에 산소, 적혈구 및 백혈구가 증가하여 신체가 자체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개인은 자연스럽게 관리 개선과 통증 완화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늘날 과학은 또한 뇌파를 변경함으로써 사람의 정신 상태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빛과 소리를 사용하여 뇌를 특정 상태로 자극하는 것을 "뇌 동조"라고 합니다. 이는 자연에서도 볼 수 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예를 들어, 귀뚜라미의 울음소리가 물이 떨어지는 수도꼭지와 동기화되거나 같은 보드에 장착된 두 개의 진자가 서로 리듬에 맞춰 흔들리기 시작할 때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청동기 시대부터 인간이 알고 있던 낮은 진동이 움직임과 순환을 촉진하고 음악이 고조된 이완을 유도한다는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이를 결합하면 통증 관리와 더 큰 평화를 달성하는 데 귀중한 잠재력을 지닌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자연치유의 핵심

자연은 최고의 치유 환경 이다

자연속에 있으면 심신이 안정을 하고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다

누구에게도 간섭을 받지 아니하고

굳이 고민하고 갈등을 할 이유가 없다

눈에 보이는대로

귀로 들리는대로 느끼면 된다

그래서 자연이 좋은 이유 이다

그리고 계곡의 물 흐르는 소리

산새 들의 노래 소리

산들 산들 불어오는 바람 소리

들려오는 모든 소리가

지친 심신을 치유 한다

무아 !

그 것은 나 라는 존재의

유무공존하는 상태 이다

구태어 종교적인 이해를 바라지 않아도

참된 아는

나를 느끼는 동시에

자신을 느끼지 못하는 것 이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

010-7216-6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