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Quantum Energy Pad 퀀텀 에너지 패드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4. 3. 6. 13:53

 

Quantum Energy Pad 퀀텀 에너지 패드

Quantum Energy Pad는 세 가지 중요한 레이어로 구성된 정교한 패브릭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레이어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미세한 전기석 결정체를 내장한 Toca 패브릭입니다 . 실험실 테스트에 따르면 직물은 입방센티미터당 약 2,146개의 음이온을 생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음이온은 신경계를 깊게 이완시키고 좋은 수면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양자 에너지 직물(Quantum Energy Fabric) – 복숭아와 포도씨의 유기 화합물로 만든 직물로, 18가지 물질로 분해될 수 있습니다.
  • 포스포세린, 포스포릴에탄올아민, 아스파르트산, 테아닌, 세린, 글루탐산, A-아미노아디프산, 글리신, 알라닌, 시트룰린, A-아미노-n-부티르산, 발린, 메티오닌, 류신, 에탄올아민, 암모니아, 리신, 히스티딘.
  • 이 식물 유래 물질은 강력한 적외선을 방출하여 신체에 긍정적인 치유 효과를 줍니다.
  • 바이오 클레이 메모리폼(Bio Clay Memory Foam) – 점토로 만든 특수 폼입니다. 이 폼에는 항균 효소가 함유된 황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양자 에너지 패드는 고품질 마이크로파이버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이크로화이버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마이크로파이버는 구스다운보다 열을 더 잘 유지합니다.
  • 장수 – 극세사 조직은 천의 기능이나 형태에 영향을 주지 않고 반복적인 세탁과 마찰을 견딜 수 있을 만큼 매우 가늘고 조밀합니다. 이는 놀라운 내구성과 긴 수명을 가능하게 합니다.
  • 매우 부드러운 질감 - 부드러운 소재의 원단을 만지는 것이 즐겁습니다.
  • 청결함 – 극세사 내부에 오염물질이 침투하지 않습니다. 표면의 먼지나 오염물질을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집 먼지 진드기와 미생물은 알레르기, 피부염, 천식의 흔한 원인이지만, 이러한 미세하게 짜여진 극세사에는 서식할 수 없습니다. 극세사는 또한 박테리아, 곰팡이 및 세균을 억제합니다.

바이오매트가 있으면 양자 에너지 패드가 훌륭하지만, 바이오매트 없이도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침대에 아늑하고 힐링의 층을 더해주며, 깊은 휴식과 활력을 주는 수면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 위에 놓을 수도 있고 시트 없이 직접 잠을 잘 수도 있습니다.

양자 에너지 패드를 관리하는 방법

극세사 관리 지침:

극세사 커버는 세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극세사 오염이 심할 경우 다음과 같이 세탁하세요.

  1. 세탁 전 먼지를 털어주세요
  2. 따뜻한 물 또는 뜨거운 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울 세탁 코스 로 손세탁하거나 세탁기로 세탁하세요.
  3. 공기 건조만 가능
  4. 표백제나 형광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5.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6. 기계 건조하지 마십시오
  7. 다른 면 제품과 함께 세탁하지 마세요.
 

3D 메쉬 관리 지침:

3D 메쉬 부분은 세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D Mesh 부분이 심하게 더러워진 경우 다음과 같이 세척하세요.

  1. 중성세제를 골고루 펴 발라주세요
  2. 찬물에 단독 손세탁
  3. 굴려서 물을 빼내세요
  4. 펼쳐서 그늘에 말려주세요
  5. 무리하게 문지르거나 세탁하지 마세요.
  6. 짜거나 비틀지 마세요.
  7. 표백제나 형광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8.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9. 기계 건조하지 마십시오

NOTE:

퀀텀 에너지 패드(양자 에너지 패드)는 자연석 중에서 음이온이 발생하는 토르말린과 복숭아씨, 포도씨 성분을 이용하였습니다, 총 6겹의 레이어로 제조되었으며 향균 효과까지 있습니다,

 

1차 마이크로 화이버 커버 2차 마이크로화이버 레이어 3차 퀀텀에너지 레이어 4차 토르말린 레이어 5차 3D매쉬레이어 6차 3D 매쉬커버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6겹으로 제조된 퀀텀에너지 패드는 부드러운 감촉과 푹신한 느낌으로 누구라도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척추 부위 통증으로 딱딱한 곳을 이용하기 불편한 분들에게 더욱 좋으며 심신을 편안하게 해드립니다. 퀀텀 에너지에 관한 특성은 인터넷 검색을 하면 보다 상세히 설명을 해주고 있으며 인체에 부작용이나 유해한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남여 노소 누구라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만약에 지금 리치웨이 바이오메트를 사용 중인 분은 바이오매트 상단에 깔고 사용하면 더욱 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신 온열요법을 할 경우에는 퀀텀에너지 패드를 제거하고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퀀텀 에너지 패드는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위에 깔고 사용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모소리 부분에 고정용 밴드가 있으므로 쉽게 탈 부착이 가능 합니다.

퀀텀에너지 패드는 이미 오래전에 개발되었으며 주로 수출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고객은 전화 주문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