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각종 의료 정보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가진 놀라운 치유력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0. 11. 23. 23:49

 

 

        

MRI공명 치료법과 양자 물리학의 만남

 

 

 

양자 물리학에서는 물질을 분자, 원자, 원자핵, 양자, 중성자, 전자, 소립자로 나누어 가다가 더이상 쪼갤 수 없는 초마이크로의 세계를 '진동', 즉 '파동'이라는 개념으로 파악하고 물리학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처럼 물질의 기초 단위인 미세 에너지를 파동이라고 볼 수 있으며, 이는 동양의 전통 의학에서 말하는 물질의 기초 단위인 '기'와도 일맥상통한다. 이 기의 존재는 생체 에너지의 미세한 변화를 촬영한 키를리안 사진 등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되어 있다.


인간의 육체는 온갖 세포와 기관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각 개체는 고유의 진동을 가지고 서로 끌어당기기도 하고 반발하기도 한다. 이처럼 파동과 파동이 상호관계는 한 사람이 육체 차원을 넘어 인간, 집단, 사회, 더 나아가 전체 생물과의 관계 속에서 우주 차원의 전 존재에까지 이어져 있다.


미국 대체의학의 대부라 불리는 디팩 쵸프라(Deepak Chopra)박사는 "정신과 육체는 하나의 에너지 장에 속해 있다. 따라서 에너지 장을 이용한다면 마음의 변화를 통해 육체의 변화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하면서 정신과 육체가 하나로 마나는 지점이 바로 물질의 최소 단위인 양자 파동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가진 놀라운 치유력
질별은 몸이 병을 통해 '자연 치유력이 저하되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잇는 것이다. 따라서 질병 그 자체를 필요 이상으로 두려워하거나 증오하지 말고 긍정적인 면에서 바라보는 것이 치료에 도움이 된다. 자연 치유력을 높이려면 마이너스 파동을 피하고, 플러스 파동을 받아야 하며, 이를 위해 환경 개선에 힘써야 한다.


병을 발생시키거나 악화시키는 마이너스 감정들이 있다. 또한 나쁜 기가 나오는 거주지에 살거나, 전자파 장해를 받을 때, 인스텐트 음식이나 오염된 물 등을 먹을 때도 건강이 나빠진다.

 

플러스 파동을 내기 위해서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자주 하고, 자신감있게 생활하며, 아침 햇살을 바라보고, 좋은 기가 흐르는 공간에 사는 것이 좋다. 또 수준 높은 파동을 내는 사람과 사귀거나 좋은 기를 가진 그림이나 음악, 디자인이나 마크 등을 가까이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각종 의료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면역력이 생명력이다  (0) 2010.12.25
마음으로 유전자 발현방식 바꾼다   (0) 2010.12.02
수맥이란  (0) 2010.11.22
질병과 지구 유해파 (스트레스)  (0) 2010.11.22
스트레스와 질병의 관계   (0) 2010.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