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궁시렁 궁시렁

바이오매트 매니아의 극찬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1. 1. 21. 16:42

 

 

 

미국 리치웨이 한국법인 (주)더라이프 전국 총판

학술부 의용공학 스페살리스트 김동우 

 

VVIP 고객의 바이오매트 극찬

 

바이오매트 온열치료 장치가 국내에 본격적으로 소개된지 얼마되지 않아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

전화상의 음성으로 보아 족히 팔순이 넘으신 어르신 같았다

 

통화가 되자마자 서두부터 질문 공세가 이어졌다

바이오매트가 어떤 제품이며 어떠한 효능이 있으며

시중의 유사한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다양한 시각으로 확인을 하셨다

 

때로는 의학적인 측면에서 심도있게 확인을 요하였는데

아무래도 의료에 관하여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측이 되었다

그런 나의 측측이 바로 맞았다

 

전직 의사 선생님으로서 지금은 은퇴를 하시고 노년을 쉬고 계시는 분이었다

그러나 특별한 질병은 없으시다고 하였고

단지 건강 관리 측면에서 온열매트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필자의 블로거를 보고 연락을 한다고 하였다

 

바이오매트에 관하여 여러 글이 있지만 유독 나의 글들이 신뢰감이 간다고

은근히 칭찬도 아끼지 않으셨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연락을 하기로하고 전화를 마무리하였다

 

1주일정도 지났을까 또 전화 통화가 이어졌다.

이번에는 지난번에 궁금하였던 부분을 확인하는

일종의 확인 사살과 같은 그런 의미로 받아들여졌고

최종적으로 바이오매트 온열치료기 1세트를 주문하셨다

 

인터넷 상으로 결재를 하여도 되지만 작은 금액도 아니고

일반 상품처럼 택배로 받는다는 것이 뭔가 모르게 꺼림찍하다고

직접 배달을 해주고 설명을 듣는 것이 좋을것 같아

필자를 통하여 구입을 하게되었다고 하였다

 

그러나 여기서 그 어르신과의 인연은 끝나지 않고

보름정도 지난 뒤 또 전화가 왔다

 

어제 외국에 살고있는 딸이 왔는데 마침 감기 몸살이 들어

하루밤을 바이오매트에서 잠을 잤는데 거짓말처럼 말끔히 나아버리자

그 딸은 너무 좋다고 극찬을 하면서

자신도 집에서 사용을 하고싶다고 바이오매트를 한 세트 더 구입하였다

 

그리고 또 한달 정도 뒤 1세트를 더 구입을 하고자 한다고 하였는데

치료용 세트는 1인용이기 때문에 부부가 같이 눕기에는 너무 좁아

별도로 1세트를 더 준비하여 부부가 각각 사용을 하기로 하였다

 

 

결국 한 고객이 총3세트를 구매한 사례이며

바이오매트의 효능과 효과에 만족을 하였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한다

 

바이오매트는 질병 치료의 목적도 있지만

일반인이 건강 관리 측면에서도 매우 유효한 것으로 사료된다

단순한 온열 기능만 있는 일반 공산품과는 달리

바이오매트는 최고의 제품이다

 

다소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지만

건강과 질병을 위하여 투자한다고 생각하면

어쩌면 그리 비싼 제품은 아니라고 감히 말하고 싶다

 

지면상으로 바이오매트를 경험한 사례를 모두 공개를 할 수 없지만

필자는 매일 매일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 감동이다

 

 

환자이던지 건강한 사람이던지

바이오매트를 만나는 순간부터 행운은 시작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믿고 안 믿고는 당신의 판단입니다

믿지 않는다고 하는 것도 인정하며

믿는다면 당신은 탁월한 선택을 하는 것 입니다

 

바이오매트 스페샬리스트 김동우 010-7216-6789

 

 

 

 

 

 

'궁시렁 궁시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찌하오리까  (0) 2011.02.04
전기 폭탄  (0) 2011.01.29
스트레스는 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0) 2011.01.03
나의 10가지 다짐  (0) 2010.12.26
환자와 보호자의 지혜로운 판단  (0) 201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