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비타민C 메가도스

항암환자 비타민 복용법 및 비타민C 보관 및 섭취 방법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9. 3. 29. 09:42


어해용 원장 Vitamin C 주사 이름 없는 치료제





항암환자 비타민 복용법

 

암 환우분들은 아래 세가지를 필수적으로 함께 드십니다

 

1.비타민c

13g씩 일반인은 하루3번 드시지만 암환자의 경우 서서히 증량하여 하루 7~ 10번 드십니다.

 

2.대용량 슈퍼msm

오전에 1(12g)500ml 물에녹여(유리용기 사용) 250ml씩 두번에 나눠마신후 30분후에 비타민c 복용합니다.오후에도 같은 방법으로 복용합니다. 항암치료 직전에 드셔도 좋습니다.

msm 녹인물로 비타민c와 다른 비타민 또는 다른 약을 함께 드셔도 무방합니다.

 

3.비타포르테

1회 복용 3알씩, 아침 저녁 하루 두번 드십니다.

 

 

비타민C 보관 및 섭취 방법

 

비타민C 보관 및 섭취 방법에 대해 문의가 많습니다.비타민C는 빛,공기,온도에 약해 산화될 경우 건강에 더 좋지 않으므로 아래의 방법을 권유 드립니다.

 

1.저희가 동봉해드리는 소분용 알미늄 봉투를 사용하시거나, 밀폐차광 용기(투명 또는 반투명 용기는 안됩니다)를 구하여 일주일 내 먹을 분량을 덜어서 보관하여 섭취 합니다.

- 1kg 알미늄 봉투는 손으로 눌러 공기를 뺀후 지퍼를 닫아 좋으면 산화될 염려는 없습니다.

 

2.알미늄 봉투

o 배송시 소분용 알미늄 봉투 2장을 드립니다.

o 사이즈는 대략 100g~200g 정도 담을수 있는데 밀폐 차광력이 좋고 휴대 하기도 편합니다.

-추가로 자비구입시 알미늄 소봉투 판매업체 링크: https://bit.ly/2uStghH

 

3.냉장고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은 습기때문에 공기와 접촉하는 거와 똑같은 산화작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온에 열기,습기, 직사광선이 없는곳에 보관하십시오.

 

4.보존기간

공기나 빛, 열에 접촉하지 않으면 최대 2년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소량씩 소분하여 드시는 것은 공기나 열에 노출되지 않는 한 쉽게 산화되지 않으므로 일반적인 보존방법만 지키시면 너무 민감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5.섭취방법

건강 유지차원에서는 보통 동봉한 3g 스푼으로 13(하루 총10g) 드십니다. (스푼으로 꽉 눌러서 퍼야 3g 용량임)

암환자나 질병치유를 위해서는 이보다 훨씬 많이 드셔야 합니다.또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감기에 걸렸을때도 보통때보다 증량을 해서 섭취 합니다.자세한 원리에 대해서는 하병근 박사님 저서와 사이트에 있는 글들을 참조 하시는게 좋습니다.


자료출처: 비타민C월드 홈페이지 http://www.vitaminc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