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궁시렁 궁시렁

임영웅 콘서트를 보기 위한 대장정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11. 7. 15:01

임영웅 콘서트를 보기 위한 대장정

어렵사리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구매하였다

티켓 구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 보다 더 어렵고

피 튀기는 전쟁이라고 하여 피켓팅이라고 한다

공연 시작이 되기 전에 오후 2시경에 도착여

아내는 여유롭게 구경도 하고

혼자서 공연을 보기로 하였다

나는 다시 사무실로 돌아와 나중에 다시

픽업을 해주기로 하였다

공연장 입구는 온통 하늘색 옷으로

푸른 물결을 이루고 있었다

거의 대부분이 중장년층이고 연세 많으신 분들도 많았다

특히 지방에서는 전세 버스를 이용하여

많은 팬들이 도착을 하고

그야말로 인산인해 상태이다

임영웅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

생전 가수 공연을 가본적이 없었기에

다소 생소한 느낌이 들었지만

중 장년층 여성분들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는 듯 하다

무엇이 이토록 열광하도록 하였을가

무엇이 중년 여성의 마음을 이끌고 있는가

휴대폰 사용도 어눌한 부모님 세대가

멜론 음악 스밍을 하고

유튜브를 보고

영웅시대 카페에서 교감을 나누는 것 일까

참으로 연구 대상 이다

아내는 공연 이틀 전부터

입고 갈 옷을 이리저리 입어 보고

각종 장식물과 배지를 달고

마치 어린 아이가 소풍 날을 기다리는 듯

마음은 소녀 같다

그리고 응원봉도 충전을 하고

준비물을 챙기는 모습을 보면서

내심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다

언제 이처럼 가슴 설레이는 일들이 있었는가

아내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나도 마음이 뿌듯 하다

드디어 공연이 끝나는 시간에 체조경기장에 도착을 하였다

주차장이 들어가자 수 많은 차량들이 밀려

꼼짝달삭을 하지 않았다

이 넓은 곳에서 서로 만나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차량을 주차하고 특정한 장소에서 만나기로 하였다

겨우 이곳 저곳을 헤매다가

아내를 만났다

둥근 쿳션을 옆구리에 끼고서

마냥 어린하이 처럼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었다

공연을 잘 보았냐고 말을 던지자

아내는 화산 폭발을 하듯이

공연 실황을 중계하듯이 자랑을 하였다

연신 미소와 즐거움이 가득차 있었다

이 처럼 즐거운 모습을 본적이 언제였던가

임영웅 가수 하나로 인하여

수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하고 행복해 하는 현상은

여짓꺼 본적이 없었기에

정부에서 문화 훈장을 주어도 아깝지 않다

끊임 없이 쏟아져 미담과 감동은

한국의 대중 문화를 송두리채 변화시켰다

요즘처럼 경제도 어렵고

각박한 시대에 한 줄기 희망과 행복을 주는

임영웅은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 이다

힐링어드바이어ㅣ김동우

https://youtu.be/wjP0L9j5vjs?si=Z3eSmLo3ZvxHCWtL

 

 

임영웅이 부른 노래는 모두가 감동이지만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높이 평가하는 곡은

가슴은 알죠 이 노래 이다

어쩌면 배우보다 더 감정 표현을 잘 하기에

노래는 부르는 가수에 따라

그 느낌과 감동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