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초극세사 마법: 수면 경험을 혁신하는 바이오퀀텀 패드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4. 4. 6. 11:09

바이오퀀텀패드는 수면 중 사용을 하고

전신 온열요법을 시도 할 경우에는 바이오퀀텀패드를 제거 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제품 구입 시 기본적으로 순면패드 1장, 인피니티파워패드 1장이 제공 됩니다

그리고 바이오퀀텀패드는 추가로 구매하여야 하는 제품 입니다.

초극세사 마법: 수면 경험을 혁신하는 바이오퀀텀 패드

침대 표면의 부드러움이 수면 경험을 변화시키는 마법 같은 여행으로 취침 시간을 상상해보세요. Quantum Energy Pad를 사용하면 시트 아래 숨겨진 편안함과 웰빙의 비밀스러운 세계로 침대 현실을 크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우리는 이 혁명적인 혁신의 고유한 특징을 설명하고 그것이 어떻게 밤의 잠을 평온과 휴식의 영역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탐구할 것입니다.

양자 에너지 패드란 무엇입니까?

바이오퀀텀패드 단순한 침구 액세서리가 아닙니다.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건강을 향한 관문입니다.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100배 이상 미세한 소재인 초극세사로 구성된 이 제품은 취침 시간의 의미를 재정의합니다. 이 미세한 질감은 경험해야만 믿을 수 있는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부드러움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하루의 걱정이 녹아 내리는 구름 위에서 잠을 자는 것과 같습니다.

침대나 바이오매트 위에 붙이는 패드입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에 추가하면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에서 밤새도록 잠을 잘 수 있는 편안함과 능력이 극적으로 향상됩니다 . 참고로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없이도 단독으로 침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집먼지 진드기 예방의 마법

퀀텀 에너지 패드에 초극세사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집먼지 진드기를 억제하는 탁월한 능력입니다. 우리의 피부는 자연적으로 죽은 피부 세포를 떨어뜨리는데, 적절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이러한 세포가 침대에 쌓여 집먼지 진드기가 살기 좋은 환경이 조성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잘 사용된 침대에는 1년에 걸쳐 최대 100만~300만 마리의 먼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반갑지 않은 손님은 가려움증, 수면 장애, 심지어 불면증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연구에 투자했습니다. 우리의 연구를 통해 그들은 몇 가지 중요한 발견을 했습니다.

  1. 모든 마이크로파이버가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직 초극세사만이 집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쫓아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퀀텀 에너지 패드에 담긴 피톤치드 향이 자연적으로 집먼지 진드기를 쫓아내며, 무화학 솔루션을 선사합니다.

 

향상된 수면의 질

집먼지 진드기가 침대에서 사라지면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집먼지 진드기 예방은 물론, 포도와 복숭아씨 섬유로 제작된 퀀텀 패브릭이 발산하는 부드러운 에너지가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이 에너지는 더욱 편안하고 활력이 넘치는 수면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험실 테스트 결과

당사의 실험실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먼지 진드기 퇴치율: 42.3%
  • 양자섬유 침투 : 0

 

 

이러한 인상적인 수치는 먼지 진드기를 퇴치하고 침대를 깨끗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Quantum Energy Pad의 효과를 강조합니다.

아토피 체질의 경우 피부가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침구에 오염 물질이나 각종 세균이나 진드기가 서식해서는 안 됩니다, 매일 침대를 소독하고 청소하기 어렵습니다,

Quantum Energy Pad는 단순한 침구 액세서리가 아닙니다. 그것은 수면 경험의 변화입니다. 이 혁신적인 패드로 편안함을 업그레이드하고 집먼지 진드기를 추방하며 향상된 수면의 질을 즐겨보세요. 잠 못 이루는 밤들에 작별 인사를 하시고, 활력 넘치고 건강한 당신을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