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병중인 암환자는 하루에 최소한 2-3리터 정도를 마시는 것이 좋으며 차를 많이 마시것과 개념이 다르다. 어떠한 물이라도 상관이 없지만 이왕이면 게르마늄이 함유된 물이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추천 합니다. 그리고 본 블로거와 이해 관계가 전혀 없음을 밝혀드리며 관심있는 분은 직접 연락하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와 정보는 차이가 있습니다. 무조건 광고로 치부하지 말고 정보로 판단되는 것은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지혜로움이 필요 합니다. 예를들어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미슬토 주사, 고주파 온열치료를 소개하면 그 것도 모두 광고로 보여 집니까. 광고와 정보의 경계선이 애매하지만 무조건 부정적인 관점으로 바라 볼 필요는 없습니다.
과도하게 피해의식에 사로 잡힐 이유가 없습니다. 너무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면 의학적 치료도 모두 광고가 되는 것 입니다. 물론 그러한 것을 악용하는 사례가 있지만 옥석을 가릴 줄 아는 환자만이 투병에 성공할 수 있는 것 입니다.
메디칼 엔지니어 김동우 010.7216.6789
0.5리터 한 병에 \1,000원에 판매하니까 시중의 일반 생수 가격과 비슷하니까 이왕이면
좋은 물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
관련 홈페이지 : http://www.germanium.co.kr
게르마늄(germanium) 의 사전적 의미
[명사] 석탄을 태울 때 생기는 그을음이나 연기에서 얻는 회백색의 푸슬푸슬한 희유(稀有] 금속 원소. 반도체로서 결정 점류기나 트랜지스터 따위의 주요 재료로 쓰임. [ ge / 32/ 72.59]
용도
반도체로서의 성질을 이용하여 정류기(整流器) ·검파기(檢波器) 등에 쓰이며, 특히 트랜지스터 작용을 이용하여 증폭 ·변조등 전자공학 분야에서 매우 널리 이용된다. 예전에는 매우 희귀한 원소의 하나로 간주되었으나, 최근에는 그 생산량이 급격히 증가되었다. 또 적색 형광체 ·적외선 투과유리 등의 제조에도 사용되고, 각종 합금 용도로 개발되고 있다.
게르마늄의 유래와 작용원리
신비의 약리작용(藥理作用)을 하는 게르마늄을 1886년경 발견한 사람은 독일의 윙클러(Winkler)씨인데 자신의 조국의 이름을 따서 게르마늄(Germanium)이라고 하였으며 원소기호 Ge로 명명한 것이며, 원자번호 32번으로 되어있다. 이는 회백색빛깔로 되어있으며 반도체를 만드는데 중요한 것으로써 알려져 있다.
우리가 얼핏 생각하기에는 반도체가 어떻게 인체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지 의심을 할 수 있으나.게르마늄이 금속이 아닌 반도체임은 생리적으로도 대단히 편리하다. 왜냐하면 혈액을 비롯한 각 세포는 반도체의 성질을 지니고 있는데 반도체끼리는 그 전자물성으로 보아 공존할 수 없기 때문에 여분의 게르마늄이 체내에 축적될 우려가 전혀 없으며 축적될 수 없다는 것은 아무리 많이, 장기간 투여해도 여분의 게르마늄은 배설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다는 뜻이기도 하다. 우리 인체에 존재하고 있는 미약한 전류가 몸안을 흐르고 있다.
즉 생체란 보는 관점에 따라 전기의 극초미립자의 응집체라고 할 수 있다. 각 기관, 각 부분은 각각 고유의 응집체로서 기능하고 있다. 때문에 각 부분은 정해진 전위(電位)가 있고 그 전위가 뒤틀린 것이 질병이다. 어떤 이유로 과잉축적이 되면 그곳에 전위가 뒤틀리게 되며 통증이 오는 것이다. 이런곳에 반도체가 침투하게 되면 방전을 시키기 때문에 통증이 사라지게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본래 반도체란 과전류가 흐르게 되면 약화시키고 전기가 잘 흐르지 않으면 통전을 시키는 특성이 있다.게르마늄은 그 높은 전위를 지닌 암세포로부터 전자를 빼앗아 전위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게르마늄에는 유기성 게르마늄과 무기성 게르마늄이 있는데 무기성게르마늄은 절대로 복용할 수 없지만 체외에 부착하거나 살갗에 닿게하여 통증을 해소하는등 성인병 질환에는 좋은 효과가 있다.
유기게르마늄은 일본의 아사이박사가 30여년간의 연구한 끝에 복용할 수 있는 합성용해성 유기게르마늄를 만드는데 성공하여 백쥐와 사람들에게 실험한 결과 병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임으로써 일대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주목을 받고 있다. 게르마늄은 토양속에 있으며 식물속에도 있고 또한 유명한 약수에도 약간은 있다.
게르마늄 미립자의 전자가 구석구석들어가서밖에 있는 하나의 각질(자유전자)이 피속에서 산화된 수소이온에 흡착하여 20여시간내에 신장을 통해서 소변으로 배출된다. 그러기에 다른 약과는 달리 몸에 오랫동안 머물지 못하기 때문에 해가 없다. 이것은 게르마늄이 반도체의 성질을 지니고 있므로 생기는 결 과이기도 하다.
1. 천연 유기 게르마늄
먹는 것으로서 무해무독이고, 몸에 이로운 효과를 가져옵니다.
2. 공업용 무기 게르마늄
반도체등 공업용에 이용해, 인체에는 유독 유해 입니다.
3. 인공 유기 게르마늄
공업용 게르마늄을 가공하여 실험실에서 만들고, 물에 희석해서 음용하지만 물에 잘 녹지 않고 칼슘부족을 초래한다고 합니다.
1. 해독작용
노폐물 배제작용을 합니다.
2. 산소공급촉진
체내의 산소를 공급하고, 혈액을 깨끗하게 합니다.
3. 인터페론 유발
면역 세포 활성 (면역 반란의 억제 작용)
면역력(병에 대한 저항력),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인터페론을 유발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암 등의 난치병에 대한 훌륭한 효과는 각 대학병원이나 의료기관에서 임상적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투여한 유기 게르마늄은 생체내 환경에서는 매우 안정하기 때문에, 체내 에서 그 모양을 유지하면서 즉 대사반응을 받지 않고 작용을 발휘하며 그대로 소변중에 배설됩니다.
호르몬의 분비조정
체내의 제 기관이 합목적으로 체내환경을 유지하는 것, 즉 항상성(호메오 스타시스)을 유지하기 위해 호르몬의 분비량을 조정합니다.
전위 정상화 작용
병태에 빠지면, 세포내외의 삼투압과 이온, 특히 나트륨(Na)과 칼륨(K) 의 밸런스가 무너지고 혈액중의 전압도 변화합니다. 이들이 무너진 경우에 정상으로 되돌리는 작용을 합니다.
' ▒The Life Secr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 중인 사람이 더 건강하다? 스트레스 해소법 5가지 (0) | 2014.05.03 |
---|---|
암 환자와 보호자가 투병중 시행 착오를 줄일 수 있는 방법 (0) | 2014.04.15 |
우리 몸의 pH는 안전한가? (0) | 2014.04.10 |
왜 채식주의자들은 오래 사는가? - The Huffington Post (0) | 2014.03.18 |
정신과에 관한 잘 못알고 있는 건강정보 (0) | 2014.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