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자연의학

자연치유에 필요한 "감천G바이오 야채수"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2. 12. 23. 16:19

자연치유에 필요한 "감천G바이오 야채수"

 

좋은 물로 만드는 야채수

 

자연치유 과정에서 건강회복에 도움이 되는 "감천G바이오 야채수"

간편하게 드시기 바랍니다

             

예로부터 물 좋기로 유명한 경북 예천군 감천면 단샘물 약수터에서 나오는 청정 암반수에 뿌리채소인 우엉, 무우, 당근, 무청 시래기 및 표고버섯을 넣어 정성껏 우려낸 <감천 단샘물 야채수!> 야채수의 효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처음, 가족이 복용하기 위하여 수공업적으로 아주 소량만 생산했던 단샘물 야채수는 그 소문만으로도 이웃, 친지를 넘어 이제 그 수요가 전국적으로 확산되었습니다. <감천 단샘물>은 그 옛 이름인 <오아시스 약수터>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건강 유효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 게르마늄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유명해졌습니다.

 

감천 단샘물로 만든 <단샘물 야채수>는 그 효능이 특별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름 그대로 특유의 단맛이 나는 물맛과 그 함유 성분에서 국내 최고의 물로 알려진 감천 단샘물 약수터 옆 현지 야채수 전용 가족협동공장에서 <단샘물 야채수>는 생산되고 있습니다.

 

단샘물 약수터 인근에는 약 알칼리 원천수로 유명한 <예천온천>이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예천온천에서 온천도 즐기시고 무료로 제공되는 <게르마늄 단샘물>도 길어가실 수 있습니다.

 

 

 

 

 

 

감천야채수 60포 배송 주문 최소 수량 120포(2상자) 배송비 무료

 

서울대 형제가 들려주는 야채수이야기 1편

youtu.be/mE274uYRm2Y

 

서울대 형제가 들려주는 야채수이야기 2편

 

youtu.be/9f2MRob7i2U

 

야채스프 (채소스프) 항암효과 음식 암도 이겨낸다

 

 

 

 

 

 

 

안녕하십니까?
감천 단샘물 야채수를 아껴 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날 ‘야채수’라는 이름으로 한국에서 더 많이 알려진 야채수프(채소수프, vege soup)는 30여 년 전 일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근년에 이르러서는 오히려 한국에서 더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본에서 야채수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었기 때문이 아니라, 현재 일본에서 통용되는 야채수프는 그 종류가 너무나 많아짐으로써  야채수프에 대한 관심과 연구가 여러 갈래로 분산되었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반해서 한국에서는 다테이시 가즈 박사가 처음 개발했던 방식을 기본으로 해서 이를 더욱 연구, 발전시키는 데 노력을 집중해 왔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어떤 음식 재료든지 끓여서 ‘탕’으로 만드는 데 능한 한국의 전통적 조리방식도 한국에서 야채수프가 발전하는데 크게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20여 년 전 한국에 처음 소개된 야채수프는 그 특별한 효능으로 인해 한국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저와 야채수프와의 인연은 날벼락처럼 찾아 온 남편의 건강문제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남편을 살려야 한다는 절박함 앞에서는 평생 교육자로 살아 온 저의 오랜 경력은 사소한 것일 뿐이었습니다. 

 

절박한 상황에서 알게 된 야채수로 남편의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어느듯 야채수를 만드는 일이 생업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동안 야채수를 만들어 오면서 느낀 보람도 컸습니다. 저희들이 만드는 야채수를 드시고 눈에 띄는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기쁨과 자부심이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책임감도 그만큼 커졌습니다. 

 

야채수를 만난 이후로 야채수에 대한 공부와 연구를 멈춘 적이 없습니다. 이전까지 평범한 식재료로만 생각했던 다섯 가지 채소(우엉, 당근, 무, 무청 시래기, 표고버섯)가 만들어내는 야채수의 효능에 크게 경탄했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곧바로 냉정하게 평정심을 회복할 수 있었던 것은 야채수 공부와 병행해서 가족이 함께 공부하고 연구했던 ‘생명과학’과 ‘식품영양학’ 때문이었습니다. 마침 생명과학을 전공하고 있는 저의 두 아들의 조언과 자료 분석은 야채수 연구에 큰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야채수를 향한 저희들의 열성적인 노력에 객관적이고 엄정한 과학적 데이터가 더해짐으로써 저희가 만드는 야채수가 최고의 품질을 유지할 있게 되었습니다. 

 

제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절박한 마음으로 시작했던 ‘야채수 만들기’는 이제 친척, 지인을 넘어서 어느듯 여러 새로운 고객님을 위한 일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야채수를 처음 만들 때의 간절한 마음은 아직도 ‘처음 그대로’입니다. 

 

믿을 수 있는 재료를 구하기 위해 직접 농장을 찾아다니고, 재료를 선별, 손질하고 햇볕에 말리는, 기본이 되면서도 가장  중요한 작업만큼은 제가 직접 챙기고 있습니다. 

 

저희들의 야채수에 대한 기도와 정성은 엄격한 생산관리를 통해서 보다 나은 야채수의 품질로서 구체화되고 있습니다. 제가 가족의 건강을 챙기면서 수없이 확인했던 진리가 있습니다. ‘음식으로 모든 병을 고칠 수는 없지만 음식을 빼놓고는 건강을 생각할 수 없다’라는 사실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여러 영양소를 야채수가 모두 채워줄 수는 없겠지만 야채수가 우리 몸의 영양소를 밸런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을 믿습니다. 야채수가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한결 같은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2019.03.01 대표 오점숙   주문 및 문의 : 오점숙 010-7307-0134

감천g바이오               경북 예천군 감천면 충효로948-28                     사업자등록번호 : 769-33-00558          

전화번호 : 054-652-4462         이메일 : y2chojsoh@naver.com           기타 : 업태 식품제조업 

 

자료출처:   https://blog.naver.com/y2chomr

                  https://gbio.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