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암관련 스크랩 정보

악성 림프종 3기 환자가 비타민C 메가도스 치료로 호전된 사례

라이프케어 김동우 2023. 11. 2. 14:22

악성 림프종 3기 환자가 비타민C 메가도스 치료로 호전된 사례

2019년 12월 오십대 후반의 남자는 오느날 오른쪽 겨드랑이 부분에 밤톨 만한 크기의 멍물이 잡혀서 서울대학교병원에서 검사를 한 결과 악성림프종 3기 이상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그리고 주치의 선생님에게 향후 치료 스케줄에 관하여 질문을 하니까 앞으로 항암 치료 6회 방사선치료 30회를 마쳐야 한다고 하였다,

그러나 환자는 주변과 가족 중에 항암 치료로 대부분 힘들게 투병하다가 잘 못된 사례를 많이 목격하였던바 항암 치료를 거부하고 병원을 나왔다, 그리고, 앞으로 어떠한 방법으로 대처를 하여야 할지 인터넷과 암과 관련된 서적도 읽어보았는데 그 중에서 이왕재 교수님 이야기와 하병근 박사님의 강의도 듣고서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하겠다고 결정을 하였다,

아시다시피 처음에는 20g 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용량을 증가하였으며 비타민C 경구 복용도 하면서 MSM도 30g 복용하고 매일 3시간 내외 정도를 운동을 하였다, 더불어 내가 암 환자라는 것을 잊어 버리고 언제나 긍정의 마인드로 생활을 하면서 꾸준하게 2년 동안 동네의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그러나, 어느날 한쪽 눈 부위가 조금 부워서 나름 짐작을 하였다고 한다, 아직 암이 진행중인가 하는 염려도 있었지만 눈 부위가 불편하여 병원을 가야만 하였는데 처음 진단을 받았던 병원으로 가지 않고 세브란스 병원 안과를 방문하여 안과 관련 검사는 물론 MRI 촬영과 PET-CT촬영을 하였다,

혹여 원발암인 림프종 때문에 눈쪽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전반적인 검사를 하였는데 림프종에 관한 소견을 깨끗하다는 것 이었다, 즉 완전 관해 진단을 받았다,현재는 눈쪽 부위도 며칠만에 정상으로 회복되고 모든 것이 이상 없음 소견이었다,

참고로 비타민C 메가도스 치료만으로 이런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보기 어렵지만 암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던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환자 나름대로 자연치유 부분을 잘 실천 관리하였기에 이런 좋은 결과가 있었으리라 생각 한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IVC는 항암 치료를 받는 과정이나 항암을 하지 않는 경우라도 암 진단 후 최소한 2년 정도는 꾸준하게 시도하는 것을 권장 한다. 더불어 보다 나은 시너지 효과를 위하여 면역 요법과 온열요법은 반드시 병행할 것을 권장 한다,

힐링어드바이저ㅣ김동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