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통합의학

암을 돌파하는 독일의 첨단 병원들 - 앤드류 숄버그 (Andrew Scholberg)

라이프케어 김동우 2013. 10. 20. 14:30

 

 

 

암을 돌파하는 독일의 첨단 병원들  - 앤드류 숄버그 (Andrew Scholberg) 

독일의 암 전문의 들이 세계를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의 유명인사들이 여기에 와서 치료를 받습니다/앤드류솔버그

   서문 

 

대부분의 책이 그렇듯이 법적인 문제를 피하기 위하여 이 책의 내용은참고로만 할 뿐 진단이나 치료용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된다는 경고문구가 있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앤드류 솔버그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거주하며 대체의학을 하는 의학전문프리랜서 작가입니다. 암전문가인 프랭크 쿠지뉴와 함께 그는 “Cancer Breakthrough inUSA(미국의 암해결책)” 그리고암이여 안녕 이라는 두권의 책의 공동저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미국의 대법원에서의 기록적인 수정판결의 첫사례를 만든 변호자입니다. 그는그의 여유시간 동안에는 탐험가로 활동하는 사람입니다.

 

이 책을 다 읽으실 즈음에는 회원님들께서 지금까진 상상도 못했던 전혀 새로운 인식이 생기실 것이며,현대의학의 한계와 이를 극복하는 독일의 통합의학, 그리고 이의 혜택을 누리는 소수 특혜층의 이야기들로 신선한 충격을 받으실 거에요.

또한 이 모든 치료방법들이 지향하는 방향이 동일하게

1. 병의 뿌리를 없애고 2. 환부를 제거한 후에 3. 면역을 올리는 방법으로 집약되는 것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Chapter 1

 

 1.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암 치료를 제공하는 나라, 독일 

최근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의사이며 의료계의 메버릭인 닥터 로버드 아트킨스는 이렇게 말한적이 있다. 암을 고칠 수 있는 방법은수없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들은 미의학협회(Amerucan Medical Society)와 국립암협회(National Cancer Society), 그리고 주요 종양학센터들에 의하여 체계적으로 억눌러져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현재 상황에만 관심하고 있거든요.

 

당신에게 암치료가 열려 있긴 하지만 그것들을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이유는,엄청난 돈들이 현실에 안주하는 그들에게 보장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구식에다가 거칠면서 효과없는 치료방법만을 제시하길 원한다.

 

부끄럽게도 미국에서는 효과적인 암치료를 찾기 힘들다. 반면 독일에서는 이러한 치료방법에 대한  어떠한 압박도 찾아볼수 없다. 독일의 의사들은 말기암환자들을 (치료를 위하여 독일로 오는미국 사람들을 포함하여) 도와 암을 제거하기 위하여 많은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미국인들은 자신들의 나라가 세계 제일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물론 그들은 세계에서 남은 최후까지 남은 유일한 초강대국이다.그들은 세계의 가장 큰 경제규모를 가졌으며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가장 많이 획득하는 나라다. 달에 사람을 보낸 유일한 나라, 그것도 6번이나 보낸나라다.

 

그리고 그들은 세계적인 마요클리닉을 가졌고 또 다른 첨단의 의료센터들을 보유하고 있다.많은 이들이 미국이 세계 최고의 헬스케어 국가라고 할 것이다.그런데 왜 미국의각계 각층 사람들이 (영화배우에서부터 보험 비대상자들까지) 암이나 기타 질병들을 치료하기 위해 독일로 날아 오고 있는 것일까?여기에 답을 하기 전에 먼저 독일에서 치료를 받은, 좀 유명한 분들의 이름을 거명해 보겠다.

 

● 로널드 레이건

● 리즈 테일러

● Cher

● 수잔 소머즈

● “지그프리드 와 로이” 에서 로이

● 잭 캐시디(제퍼슨 에어플레인 록 그룹에서 베이스 플레이어)

● 죠지 해밀턴

● 레드 버튼과 그의 부인 알리시아

 

희망이 없는 환자가 29년을 더 살았다

아마 여러분은최근에 많은 영화에 출연한 코미디 배우인 레드 버튼스(Red buttons) (포세이돈 어드밴쳐,지상 최대의 작전(the longest day),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등등에 출연)을 알 것이다.

 

레드의 부인은 1972년 암으로 판정받았었는데, 그때 미국 의사들이 험악한 소식을 전하였다고 한다. 그녀가가장 공포스러운 구강암에 걸렸으며, 그것도 이미 많이 진행되었다는 것이었다.이러한 종류의 암 수술은 환자의 얼굴을 심하게 망가뜨리게 된다. 그 예로, 유명한 영화 평론가인 로져 에버크가 구강암으로 왔을 때 미국 의사들이 큰 수술을했는데, 결국 그의 얼굴은 심하게 일그러졌다.

 

의사들은 알리샤 버튼에게 그녀의 암은 희망이 없으며 마지막 단계라고 하면서,“운이 좋다면 1년 정도를 더 살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러나 레드 버트와 그의 부인은 미국의사들의 그러한 사형선고를 절대적으로 받아들이지않았다. 그는 부인을 부드럽고 신사적이며 독성도 없는 대체의학을 하는 독일로 데려 왔는데, 그 결과로 그녀는 무려 29년을 더 살았다.

 

백호랑이에게 물렸다가 회복됨

여러분도 지그프리드와 로이 (라스베가스 최고의마술사들) 중에서 “로이 혼” 에게 2003년 3월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것이다. 무대에서 로이는 머뭇거리는 일종의 발작이 일어났다. 백호랑이, 즉 그를 주인으로 따르는 백호랑이가 그를 도우려고 보통의 고양이들이 새끼에게 대하듯 로이의 목을 물었다. 그러나 인간은 고양이과와는 다르게 목 부분에 그러한 여분의 피부가 없지 않은가. 이는 그에게엄청난 충격을 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로이의 연예인 생활은 끝났다고 생각했다.

 

그는 미국의 병원에서 어떠한 개선도 얻지 못했기에, 2005년 6월 대체의학 치료를 위하여 독일로 갔다. 그 후 2007년 5월, 로이는 리틀 바바리아에 있는 그의 새 벤츠 차를 테스트했다. 그는 대중들에게 선포하길,“지금 나를 보십시오. 나는돌아왔고, 그 전보다도 더 좋아졌습니다” 라고 하였다.

 

호랑이에게 끔찍하게 물린 그가, 그 전보다 오히려더 나아졌다고 말할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정말 놀라운 일이다!

 

제니퍼 로페스가 그의 숙모를 독일에서 암을 이기게 함

제니퍼 로페즈의숙모는 뉴욕병원에서 오랫동안 자궁암과 싸우고 있었는데, 제니퍼 로페즈는 그녀를 독일의 최고 수준의 암병원에서치료받게 하기 위하여 모든 것을 지불했다. 그녀는 제니퍼에게 감사해 하면서, 그녀의 독일병원에서의 경험을 ‘무지로부터 깨달음’으로술회하였다. 숙모가 독일에서 받았던 치료는 부드럽고 치유적인 것이었다. 그들은 미국의사들처럼 호되고 거칠게 다룸으로 부작용으로 머리털이 빠지고 메스꺼우며 급하게 토하고 피부색도 바뀌는 그런 것과는 완전히 달랐다.

 

그리고 유명한 가수인 ‘Sonny and Cher’의 Cher 또한 그의 건강 관리를 위해 독일의 의원을 주기적으로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출처] [1장] 1.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암 치료를 제공하는 나라, 독일 |작성자 DanA  http://blog.daum.net/inbio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