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2022/12/19 4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원적외선을 이용한 인체 가열 의료기기 입니다,

RICHWAY BIOMAT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원적외선을 이용한 인체 가열 의료기기 입니다, ​ ​ ​순환 및 심혈관 기능 개선 근통증 완화 신진대사 증가 스트레스 및 피로 감소 체온 상승 효과 ​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기술은 근육의 회복과 재생을 촉진하고 속도를 높입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원적외선 가열 패드는 인체의 전신에 원적외선 온열 효과를 주어 전반적인 웰빙을 개선합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한국식약처로 부터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일본 후생성, 미국 FDA로 부터 Medical Device510K 승인을 받아 병원에서도 도입을 하고 있으며 의사의 처방전이 없어도 개인이 구입 가능한 의료기기 입니다. ​ 그리고 공산품으로 판매되는 온열 제품과는 개념이 다릅니다, 일반 공산품..

원적외선 K바이오매트의 신성한 기하학

​ 원적외선 K바이오매트의 신성한 기하학 ​ K바이오매트 원적외선 가열 패드의 층 안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Hideo 패턴으로 알려진 신성한 상징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기하학적 패턴은 활짝 핀 연꽃과 비슷합니다. 캘빈 김은 히데오 박사의 연구를 통해 그 패턴을 알게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패턴을 모든 Biomat® 모델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Hideo 패턴은 신성한 기하학을 통합한 에너지 패턴입니다. Hideo 패턴은 현재 Biomat®에 포함된 최신 버전의 면 패드에 사용되며 Biomat® 내의 레이어에 각인 됩니다. 신성한 기하학은 우리 주변의 멋진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복잡한 패턴을 조사하는 것은 창조주의 마음을 엿보는 것과 같으며 창조의 신비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고 문자

​ 부고 문자 ​ 몇 개월전 그 분을 만났다 췌장암 4기 진단을 받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환자는 나름대로 암에 관하여 많이 공부를 하고 정보를 알고 있었지만 그 정도의 치료와 요법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염려가 들었다 ​ 그리고 그 이후로는 연락이 없었기에 잘 지내는 것으로 느껴졌는데 오늘 부고 문자가 왔다 ​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암을 처음 접하는 환자의 입장에서 많은 정보를 인지하게 되지만 그 많은 치료와 요법을 모두 다 시도 할 수 없다 ​ 그래서 그 중에서 유효성이 가장 뛰어난 것을 잘 선택하여야 하는데 실제로 온전하게 잘 판단하는 경우는 드물었다 ​ 왜 그랬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 때가 많다 조금만 더 혜안을 가지고 판단을 하였더라면 조금만 더 객관적으로 판단을 하였다면 하는 마음만 들..

암중모색 2022.12.19

마음으로 유전자 발현방식 바꾼다

​ 마음으로 유전자 발현방식 바꾼다 명상, 요가, 기도 같은 이완요법이 스트레스에 대한 우리 몸의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유전자의 발현 패턴에 변화를 가져온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미국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심신의학연구소의 허버트 벤슨 박사는 명상, 요가, 호흡운동 같은 이완반(relaxation reaction)이 스트레스에 의해 켜지거나 꺼지는 유전자들의 스위치를 정반대로 작동시킬 수 있다고 밝힌 것으로 미국의 온라인 의학뉴스전문 사이트 헬스데이 뉴스가 2일 보도했다. 이완반응이란 산소흡입을 줄이고 산화질소 방출을 늘이며 심리적 스트레스를 줄이는 심신의학요법으로 명상, 요가, 반복적 기도, 태극권, 호흡운동, 점진적 근육이완, 바이오피드백, 기공, 유도심상(guided imagery) 등을 말한다. 벤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