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2022/09/30 6

피부암의 대체 의학 치료 프로그램

피부암의 대체 의학 치료 프로그램 현재 암은 태국인의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가장 흔한 암으로는 유방암, 자궁경부암, 간암, 장암, 폐암, 피부암 등이 있습니다. 암은 정상 세포에서 변한 악성 종양입니다. 이 악성 세포는 신체가 통제할 수 없는 정상 세포 주위로 빠르게 증식하여 결절이나 큰 악성 상처를 유발합니다. 이 확산은 혈관 손상으로 인한 출혈을 유발하거나 암은 정상 세포에서 변한 악성 종양입니다. 이 악성 세포는 신체가 통제할 수 없는 정상 세포 주위로 빠르게 성장하고 확산되어 결절이나 큰 악성 상처를 유발합니다. 피부암의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특히 피부가 하얗거나, 햇볕에 탄 경험이 있거나, 정기적으로 일광욕을 하는 사람과 같은 과도한 햇빛 노출 - 높은 선량의 X선 - 화상 흉터와 같은..

유방암 에스트로겐 양성의 환자에게 처방되는타목시펜, 페마라, 아리미덱스에 관하여

유방암 에스트로겐 양성의 환자에게 처방되는 타목시펜, 페마라, 아리미덱스에 관하여 이번주 열린 산 안토니오 유방암 컨퍼런스(San Antonio Breast Cancer Conference)에서는 이미 유방암 치료의 표준이 되어버린 타목시펜(tamoxifen, Nolvadex)의 시대가 저물고 있음을 시사하는 새로운 신약들이 대거 소개되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소개된 신약들은 타목시펜보다 훨씬 작용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극히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타목시펜에 의한 자궁암 발생위험 증가도 피할 수 있다. 컨퍼런스에 참석한 듀크대학(Duke University) 매튜 제이 엘리스(Matthew J. Ellis) 박사는 "이미 타목시펜의 시대는 갔으며, 보다 효과적인 치료제로 갈아타고 있다"고 언급했다. ..

오레가노 오일(OREGANO OIL)에 관한 정보에 관하여

오레가노 오일(OREGANO OIL)에 관한 정보에 관하여 하기 내용은 키미님의 남편이 암과 투병하는 과정에서 요로 감염증으로 인한 증상이 병원에서 더 이상 치료약이 없다고하여 보호자가 오레가노 오일 경험한 후기 입니다. 소개되는 특정 제품은 본 블로거와 이해 관계가 전혀 없으므로 참고적 내용으로 여겨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영감님의 유티아이(요로 감염증)를 잡기위해 참으로 많은 약을 썼습니다. 좋다는건 모두 써봤으니 실로 그 이름을 모두 여기에 써보자면 글이 길어집니다...ㅎㅎㅎ 결론은 오레가노오일이 고집스러운 우리영감님의 유티아이를 잡았답니다.약하던 균이 오랜세월 복용한 약에 의해 강한 수퍼벅으로 변하여 병원에서는 이 균을 죽일 수 있는 약이 더이상 존재하지않아 사형선고까지 받았던 우리영감님의 유티아이..

자연의학 2022.09.30

간암의 다양한 치료법과 하이푸 치료법에 관하여

간암의 다양한 치료법과 하이푸 치료법에 관하여 LIVER CANCER HIFU TREATMENT 간암 하이푸 모든 간암 환자에게 적용하여 긍정적인 치료효과를 기대 현재까지 알려져 있는 간암치료는 간절제술, 간이식, 고주파 열치료, 경피적 에탄올주입법, 간동맥화학색전술, 방사선치료, 항암화학요법 등이 있습니다. 그 중 완치의 목적으로 간암 조직을 제거하는 간절제술은 간암 환자 중 10명 중 1~2명(9~27%)만 가능합니다. 나머지 간암 환자는 여러 가지 이유로 수술이 어렵습니다. 간 가능이 저하된 간암 환자의 경우 수술 외적인 치료를 받아도 패혈증, 출혈 등 다른 합병증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간암 하이푸 치료는 원발성, 전이성 간암환자는 물론 간암 치료 후 전이를 막고자 하는 환자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

[이후경의 마음처방전] 잠 못 이루는 밤 불면증 극복 팁!

[이후경의 마음처방전] 잠 못 이루는 밤 불면증 극복 팁! 【건강다이제스트 | 이후경(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경영학 박사, LPJ마음건강의원 대표원장】 불면증은 가장 흔한 수면장애다. 잠들기 어렵거나 밤에 자주 깨고, 깊은 잠을 못 자거나 아침에 일찍 깬다. 낮 동안 피곤하고 졸리며, 밤이 두렵고 잠 걱정에 시달린다. 기억력과 집중력이 떨어지고, 두통과 어지럼증도 온다. 불면증은 모든 연령층에서 발생한다. 인구의 20~30%가 불면증을 경험하고, 5%는 만성 불면증이다. 여자와 노인에 많지만, 청년실업과 경쟁 심화로 잠 못 드는 청춘도 늘고 있다. 불면증은 2주가 넘으면 학습되어 만성 불면증으로 진행된다. 장기화하면 불안증, 우울증이 동반된다. 잠 못 이루는 밤 불면증 어떻게 해야 할까? 예로부터 잠은 보..

카테고리 없음 2022.09.30

나의 오지랖

나의 오지랖/김동우 공부를 잘 하여 성적이 좋은 학생에게 질문을 하면 어떠한 대답을 들을 수 있을까, 거의 대부분은 교과서 위주로 예습과 복습을 철저히 하고 남들보다 공부하는데 시간을 더 많이 할애를 하였기 때문이라고 본다. 물론 과외 학습을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교과서 공부만 잘 하여도 상위권은 항상 유지하리라 생각 한다, 암과의 투병도 마찬가지로 표준치료 위주로 잘 관리를 하여야 하는데 의사의 처방과 지시를 무시하고 환자 독단적으로 판단하여 처방한 약을 복용하지 않는다면 그 결과는 어떨까. 간혹 환자 중에는 자연치유에 관한 정보를 입수하고 몇 가지 병행을 하는 사례도 보았다, 그러한 것이 암 치료에 악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중요한 것은 암 공격에 어느 정도의 유효성을 발휘하느냐에 달렸다. 전쟁을 하다..

궁시렁 궁시렁 2022.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