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2023/02/03 3

암 치유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 폐암 4기 치유기 체험담

암 치유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 폐암 4기 치유기 체험담 ​ 다음은 어느 폐암 환우분의 강건하고 아름다운 치유기입니다. 간절하게, 그러나 담대히 치유의 길을 기쁨과 충만함으로 증언하시는 모습입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합니다. 치유는 스스로 증명하는 길입니다. 우리가 가는 길이 의미가 있음을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_()_ ​ ​ ♠ 암 치유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 1-1 진단 과정(지방) 저는 대구광역시 옆 소도시인 영천에서 사는 50대 중반의 여성입니다. 작년 10월 21일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1주간 고생하다가 격리기간이 지나 지친 몸을 이끌고 1주일 정도 출근을 했죠. ​ 그런데 어느 날 가슴 통증이 느껴져서 동네 병원에서 진단을 받고 조금 더 큰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 ..

암 환자를 위한 운동 추천

​ 암 환자를 위한 운동 추천 ​ 건강을 위해서 해야 할 많은 것들이 참 많습니다... 몸에 좋다는 것을 먹거나 근육에 좋다는 운동을 하거나 등등... 이러한 것들이 제대로 효과가 나타나려면 그 내용도 좋아야 하지만, 이들이 몸에 붙어서 효과를 내고 유지하기 위해서 지속적인 유지와 끈기가 필요합니다. ​ 아주 간단한 호흡법이라도 최소 40일 이상, 연속적으로 해야 비로소 그 의미를 알고 ,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이때, 혼자서 결심하고 , 혼자서 매일 할수도 있지만, 누군가 곁에서 보아주는 것만으로도 좀더 용기가 나고, 성과가 좋을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매일 하는 것을 함께 톡 등으로 확인하면, 혼자 벽보고 하는 것보다 , 좀더 잘 할수 있습니다. ​ 다음은 어느 4기 암환자분의 치유 수..

교모세포종을 IVC 병행 치료가 가능한가?

교모세포종을 IVC 병행 치료가 가능한가? ​ 교모세포종은 참 힘든 암입니다. 교모세포종(Glioblastoma) 이를 위해 할수 있는 많은 것중에서 IVC를 계획하시는 군요... 교모세포종을 IVC 로 잘 치료한 예는 많습니다. ​ 리오단 증례 참고 ​ https://www.mdpi.com/2076-3921/7/9/115 Our case report highlights the benefits of intravenous vitamin C as a supportive therapy for patients with glioblastoma. ​ ​ ​ 그리고 걱정하시는 IVC에 의한 뇌척수액의 증가에 의한 뇌압에 대한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IntraVenous vitamin C Intracranial p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