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 자연의학 그리고 의용공학의 세계

메디칼엔지니어ㅣ김동우 010-7216-6789

더라이프케어 010-7216-6789

2023/02/27 4

중금속 해독에 도움 되는 보조 식품 / 지아이디톡스+

중금속 해독에 도움 되는 보조 식품 / 지아이디톡스+ 인체 내에서 독을 버리는 루트가 크게 3가지 있는데 대변, 소변, 그리고 땀 등으로 배출할 수 있겠습니다. 간에서 1차, 2차 해독 과정을 거진 산물은 대게는 수용성이라 혈액으로 이동해서 신장을 통해 소변으로 쉽게 배출됩니다 사실 이런 류의 독들은 체내에 오래 머물지 않고, 잘 빠져나가기 때문에 간기능, 신기능만 정상이라면 어찌저찌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배출이 어려운 것들은 POPs (Persistant Organic Pollutants) 등과 같은 지용성 독소들인데...지용성이다 보니 지방 세포 안에 녹아 있는 경우가 많고, 소변이나 땀으로는 나가기 어렵고, 간에서 해독 후 담즙을 통해 소량씩 나갈 수 있습니다 ​ 중금속은 소변, 대변, 땀으..

카테고리 없음 2023.02.27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시 반드시 음용하여야 하는 순수 소금과 미네랄 보충의 의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전신 온열요법 시 반드시 음용하여야 하는 순수 소금과 미네랄 보충의 의미 성경책에서 빛과 소금을 강조 합니다 빛은 태양 광선을 의미하며 소금은 인체 건강에 유지에 있어서 너무나 소중한 물질 입니다 만약에 소금을 극단적으로 섭취하지 않고 저염식만 시도하다가는 체내 염도가 낮아져 쇼크로 인하여 사망 할 수 있습니다. 오래전 미국에서 물 많이 마시기 대회에서 우승한 여성이 귀가 후 3시간 후 사망한 사례가 있었습니다. 사인은 물을 과도하게 마셔서 체내 염도가 낮아져 쇼크사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일반 소금을 적게 섭취하는 것은 맞는 말 입니다 그 이유는 일반 소금속에는 각종 오염물질,중금속,가스,간수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그 것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인체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 입니다...

뉴욕의사가 꼽는 나쁜 음식 다섯 가지

뉴욕의사가 꼽는 나쁜 음식 다섯 가지 첫번째로 나쁜 음식은 밥입니다. 현미밥, 보리밥, 잡곡밥 말고 그냥 기름이 자르르 흐르는 하얀 백미밥입니다. 쌀에 들어있는 비타민 B와 같은 영양소와 섬유질 등이 집중되어 있는 표피를 다 깎아서(도정해서) 탄수화물 덩어리만(약간 과장하자면) 먹게 되는 것이 백미밥이기 때문에 영양소의 결핍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이런 섬유질이 부족한 탄수화물은 혈당을 빨리 올리고, 고혈당을 막기 위해 우리 몸의 췌장에서는 인슐린을 급격하게 분비함으로써 지방의 생성을 가속화합니다. 당연히 당뇨에도 좋지 않고 비만에도 좋지 않습니다. 그럼 흰 쌀밥대신 뭘 먹어야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현미와 잡곡을 섞어서 먹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싫었지만 살려고 억지로 먹고 있다 보니 적응이 되..

자연의학 2023.02.27

불면증과 스트레스 수치를 낮출 수 있는 방법

불면증과 스트레스 수치를 낮출 수 있는 방법 불면증은 삶의 질을 현저하게 떨어뜨리는 요인이다, 나는 아직까지 불면증으로 힘들어 한 경우는 거의 없었다, 다만 오래전 엄청난 충격과 스트레스 때문에 이틀 정도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여 힘들었던 기억은 있지만 그 때 그 고통은 겪어본 사람만이 느낄 수 있습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은 일종의 고문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정신적 스트레스가 결국 불면증의 가장 큰 요인으로 생각 한다 ​ 그래서 항상 마음을 비우고 스트레스가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심리적 안정감을 찾는 노력을 하고 즐겁게 생활하다보니 침대에서 거의 10분 이내에 수면으로 접어 든다, 그리고 밤 10시가 넘으면 무조건 침대로 가고 아침 6시경이면 어김없이 기상을 하여 하루 일과를..

의용공학 칼럼 2023.02.27